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탈 프로젝트

남성 가죽 시계 추천 [캘빈클라인 CK] 남자 가죽 시계 (그레이) 본문

Adam's Note/Grooming Info

남성 가죽 시계 추천 [캘빈클라인 CK] 남자 가죽 시계 (그레이)

Adam's Tal 2019. 8. 15. 18:47
반응형

'Grooming Info'

 

남성 가죽 시계 추천

[캘빈클라인 CK]

남자 가죽 시계 (그레이)

 

 

<캘빈클라인 CK (Calvin Klein)

남성 시계 (그레이 가죽) - 모델명 K2G211Q4>

 

 

2019. 7. 22.

 

 

 얼마 전, 그간 갖고 싶었던 '캘빈클라인 CK' 남자 가죽 시계를 구매했다. 모델명은 'K2G211Q4'이며 (마치 금이 간 듯) 독특한 무늬의 가죽 밴드가 돋보이는 그레이 색상의 '남성 가죽 시계'이다. 그러고 보면, 시계줄로 그레이 컬러 '가죽 밴드'는 거의 보기 드물지 않나. (사실, 그래서 내가 이 시계에 꽂혔다며...)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1) [남자 시계 추천] 캘빈클라인 CK 시계 (메탈 메쉬밴드)

 

(2) 남자 캐주얼 패션 시계 [에이커츠] 남성 시계 (직물 + 가죽 밴드)

 

 

<남성 가죽 시계 추천 - CK 캘빈클라인 시계

남자 그레이 가죽 시계>

 

 

 'Calvin Klein - swiss made' 캘빈클라인 (CK) 시계의 여러 특징 중 하나가 아닐까 싶다. 솔직히 말해서, (나만 그럴 수도 있지만) 다양한 시계 브랜드 중 스위스 제품이라 하면, 다른 시계에 비해 (판매 가격과 상관없이) 왠지 모르게 좋아 보이는 경향이 있다. 그런 의미에서, 위 '캘빈클라인 (CK)' 남자 가죽 시계가격은 더욱더 충격적이다.

 

 

 

 

 이렇게나 완성도 높은 남성 가죽 '시계'를 단돈 63,000원 정도에 구매하다니 말이다. 현재 온라인상 판매되는 동일 상품(모델명 K2G211Q4) 또한 최저가 6~7만원대에 구매 가능한 모습이나, (그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한 것은) 개인적으로 운이 좋았다고 본다. 물론, 구매 가격을 떠나서 '캘빈클라인 (CK)' 시계는 정말 믿고 산다. 

 

 

<남성 시계 추천 - CK 캘빈클라인 시계

남자 가죽 시계 (그레이)>

 

 

 앞서 한 차례 언급한 바, 위 '캘빈클라인 (CK)' 시계(모델명 K2G211Q4)는 시계줄(가죽 밴드)가 포인트다. 그레이 색상의 가죽 밴드에 인위적으로 금을 낸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누군가는 그게 싫을 수도 있으나, 확실히 가죽에 새겨진 빗금 무늬로 인해 캐주얼한 느낌이 보다 더 강하게 다가온다.

 

 

 

 

 게다가, 그레이(회색) 가죽 밴드에 들어간 블루(푸른) 색감의 스티치는 또 어떻고?! (정말이지, 너무 예쁘지 않나.) 시계 프레임 속 브랜드명 'Calvin Klein'과 더불어, 'SWISS MADE' 그리고 시간을 나타내는 부분 모두 블루 컬러로 소위 깔맞춤 된 모습은 가히 압권이다. (내 마음에 쏙 든다.)

 

 

<남자 시계 추천 - CK 캘빈클라인 시계

남성 가죽 시계 / K2G211Q4>

 

 

 실제로 시계를 착용해보니, '예쁘다' 그리고 '잘 샀다'는 생각이 절로 든다. 블루 스티치 때문인지 어딘가 시원한(?!) 느낌도 들고 빗금 무늬 가죽 밴드도 보면 볼수록 매력적이랄까. 사계절 캐주얼 데일리룩에 필수 액세서리로 손색없을 듯싶다. 내가 괜히 '남성 가죽 시계'로 위 모델(K2G211Q4)을 추천하는 게 아니다.

 

 - 끝으로 (주변에서 보기 드문) 그레이 색상의 남자 가죽 '시계'를 선보인 브랜드 '캘빈클라인 (CK)'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며, 이 글을 마친다.

 

Adam's Tal Project : 탈 프로젝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