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탈 프로젝트

남자 립밤 추천 [버츠비] 립밤 코코넛 앤 페어 본문

Adam's Note/Grooming Info

남자 립밤 추천 [버츠비] 립밤 코코넛 앤 페어

Adam's Tal 2019. 7. 28. 19:46
반응형

'Grooming Info'

 

남자 립밤 추천

[버츠비] 립밤

코코넛 앤 페어

 

 

<버츠비 - 코코넛 앤 페어 립밤>

 

 

2019. 7. 7.

 

 

 최근 남자 여자 할 것 없이 '입술 케어' 또한 필수 아닌가 싶다. 아무래도 입술이 바짝 말라 푸석푸석한 것보다 탱탱하면서도 촉촉한 게 더 낫지 않나. 요즘 같은 시대에 남자가 '립밤' 좀 바른다고 뭐라 할 사람은 없으리라. 그런 뜻에서 이번 시간에는 남자가 사용하기 좋은 '립밤'을 하나 추천할까 하는데... (립밤으로 유명한) 화장품 브랜드 '버츠비 BURT'S BEES'라고 한 번쯤 들어봤을 것이다.

 

 

 

 

<남자 립밤 추천 - 버츠비 립밤 (코코넛 앤 페어)>

 

 

 그러고 보면, 예전에도 '버츠비' 립밤을 포함해 여러 다른 브랜드(니베아, 히말라야 등) 립밤을 소개한 바 있다. 그런데, 솔직히 말해서, 지금은 오로지 위 '버츠비' 코코넛 앤 페어 립밤만을 사용 중이다. 그동안 내가 써본 립밤 중에서 제일 괜찮았다고나 할까. (적어도 나에겐 정말 잘 맞는 것 같다.)

 

 

 

 

 사실, 가끔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면역력이 떨어질 때면 입술 주변에 '헤르페스'가 곧잘 생겨 개인적으로 '립밤' 사용이 꺼려질 때도 있지만, 그 외 평소엔 아무 문제 없이 잘 쓰고 있어 이렇게 추천까지 하는 것이다. 참고로, 위 '버츠비' 립밤(코코넛 앤 페어)의 경우, 나 말고도 추천하는 이들이 굉장히 많다. (그만큼 인기 상품이라는 뜻이리라.)

 

 

<남자 립밤 추천 - 버츠비 립밤

코코넛 앤 페어 모이스춰라이징 립 밤>

 

 

 뭐가 그렇게 좋냐고 물어본다면, 일상생활 속 애용자로서 해당 제품은 '순하다(!)'고 말할 수 있다. 그동안 직접 써봤고 또 지금도 쓰고 있기에 잘 아는 부분으로 '버츠비' 코코넛 앤 페어 립밤을 사용하면서 자극적이라 느꼈던 적은 단 한 번도 없다. 덧붙여, 우리가 '립밤'을 쓰는 이유인 입술 겉과 속의 '수분' 공급은 (더 말할 것도 없이) 만족스러우며, 심지어 그 도 좋다. 그냥 완벽하다고 보면 된다.

 

 - 이 시간 '버츠비' 립밤(코코넛 앤 페어)를 '남자'가 사용하기 좋은 립밤으로 추천한다는 건 어쩌면 당연한 일인지도... 그런 의미에서, 추천하고 또 추천한다!

 

Adam's Tal Project : 탈 프로젝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