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탈 프로젝트

남자 캡모자 추천 [뉴발란스] 모자 (블랙) 본문

Adam's Note/Grooming Info

남자 캡모자 추천 [뉴발란스] 모자 (블랙)

Adam's Tal 2019. 10. 6. 09:28
반응형

'Grooming Info'

 

남자 캡모자 추천

[뉴발란스] 모자 (블랙)

 

 

<뉴발란스 모자 - 남여공용 캡모자

BASIC LOGO CAP / 모델명 NBGD9S0101

색상 Black(블랙) / 사이즈 Free>

 

 

2019. 9. 8.

 

 

 솔직히 말해서, 개인적으로 모자 쓰는 걸 그리 좋아하진 않는다. 머리도 망가지고 또 머리에 뭘 쓴다는 게 조금은 불편하게 느껴지기도 하고 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끔은 모자를 쓸 일이 생기곤 한다. 예를 들면, 머리를 감지 않은 날이라고나 할까. 그럴 때마다 (그나마 내게 잘 어울린다고 여겨진) '버킷햇'을 즐겨 쓰곤 했었는데... 이제는 '(Cap)' 모자도 써보고 싶더라.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1) 남자 운동복 레깅스 바지 [뉴발란스] 남성 레깅스 (사이즈 추천)

 

(2) 손목 보호대 추천 [뉴발란스] 손목 아대 (스포츠 손목 밴드)

 

(3) 뉴발란스 574 트리플블랙 ML574ETE - 남자 올블랙 운동화 추천

 

 

<남자 캡모자 추천 - 뉴발란스 모자 (블랙)

LIFE STYLE - NBGD9S0101 / 가격 34,000원>

 

 

 사실, 예전부터 '캡모자'에 대한 로망이 있긴 했다. 나에게 어울리지 않아서 그렇지, 캡모자는 꽤 오래 전부터 쓰고 싶었던 모자였다. 왜, 연예인들을 보면, 가끔 캡모자를 눌러쓴 채 (거의 얼굴을 다 가리고서) 나오지 않나. 때때로 나를 드러내고 싶지 않은 그런 날에 쓰기 좋은 모자가 다름 아닌 '캡모자'이지 싶다. (물론, '버킷햇'도 그런 느낌으로 쓸 수 있다만...^^)

 

 

 

 

 어쨌든, 그런 의미에서, 그간 나에게 어울리는 '캡모자'를 찾아온 게 사실이다. 여태 찾다 찾다 못 찾다가, 어느 날 우연히 발견한 모자가 바로 이번 시간에 소개할 '뉴발란스' 모자(캡모자)인데, 이건 쓰자마자 '완전 내 거네?!' 하는 생각이 딱 들더라. 친구가 쓰던 걸 잠깐 빌려 써본 것이 전부였지만, 내 마음을 사로잡기엔 충분했다. (내게 너무나 잘 어울리는 게 아닌가. 반했다며!)

 

 

<남자 모자 추천 - 뉴발란스 캡모자 (블랙)>

 

 

 게다가, 내가 또 브랜드 '뉴발란스 NEW BALANCE'를 정말 많이 좋아하지 않나. 그래서 이렇게 샀지 뭐. 후회 따위는 없다. 오히려, 이처럼 남자/여자 (남여공용 제품이기에) 모자(캡모자)로 추천할 만큼 마음에 쏙 든다. 특히나, 디자인적인 면에서 위 '뉴발란스' 모자(NBGD9S0101)의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모습이 가장 좋다고나 할까.

 

 - 시크한 '블랙' 컬러, 흰색 자수로 들어간 뉴발란스 'NB(new balance)' 로고, 각 잡힌 '모자챙', 넉넉한 'Free' 사이즈, '면 100%' 소재 등 그저 완벽 그 자체이다. (보면 볼수록, 위 모자 가격 34,000원은 전혀 아깝지 않게 느껴진다.)

 

 

 

 

<뉴발란스 모자(캡모자) - NBGD9S0101>

 

 

 위 '뉴발란스' 모자(캡모자)의 경우, 블랙 외 다른 색상(화이트, 베이지, 레드 등)을 사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 기본 아이템으로 블랙 컬러가 워낙에 잘 나와서 나 역시 데일리용으로 블랙 색상을 구매했다만... 이 모델(NBGD9S0101)은 어떤 색상을 선택해도 성공(!)이지 싶다.

 

 - 개인적으로는 조만간 '뉴발란스' 모자(캡모자) 라인 중, 다른 모델에 다른 색상으로 또 구매할까 생각 중이다.

 

Adam's Tal Project : 탈 프로젝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