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탈 프로젝트

어버이날 어머니(엄마) 선물 추천 [닥스] 크로스백 여성 가방 본문

Adam's Note/Review & Opinion

어버이날 어머니(엄마) 선물 추천 [닥스] 크로스백 여성 가방

Adam's Tal 2019. 6. 4. 11:07
반응형

'Review & Opinon'

 

'어버이날' 어머니(엄마)

선물 추천

[닥스] 크로스백 여성 가방

 

 

<닥스 DAKS - 여성 크로스백 가방

모델명:  WCBA7F234>

 

 

2019. 05. 03.

 

 

 가정의 달 5월은 어린이날(5월 5일)과 더불어 어버이날(5월 8일)도 더러 함께 있는 달이다. 우리집의 경우, (나를 포함한) 두 아들 모두 성인이 된 후로 어린이날은 따로 챙기지 않지만, 어버이날만큼은 꼭 챙기려고 노력하는 편이다. 그러고 보면 내가 학생 때는 부모님께 손편지 정도 썼던 기억이 있는데, 이제는 어엿한 직장인이니 용돈도 드리고 선물도 사드려야지.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1) [20대 남자 취업 선물 / 시계 추천] 캘빈클라인 CK 시계

 

(2) 신혼부부 커플 아이템 선물 추천 [카카오프렌즈] 커플 머그컵

 

 

<어버이날 어머니 선물 추천 - [닥스] 여성 가방>

 

 

 그렇게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어머니(엄마)에게 어떤 선물을 드리면 좋을까 고민하던 중, 평소 어머니(엄마)가 갖고 싶어했던 '가방(여성 크로스백)'이 괜찮지 않나 싶더라. 사실, 어떤 이에게 '가방' 선물이라 하면 소위 명품(?) 가방을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제 막 일을 시작한 사회 초년생에게 그건 아직 무리이기에... 나름 선물 가격대를 10~20만원 사이로 생각해보았다.

 

 

 

 

 (우리 가족은 서로에게 참 솔직한 편이라) 언젠가 어머니(엄마)에게 '어버이날' 선물로 무엇이 갖고 싶은지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보았는데, 겉으로는 괜찮다 하시면서도 알고 보면 이미 마음 속에 저장해둔 '가방'이 있으셨던 모양이다. (내 예상이 맞았어.) - 그게 바로 이번 시간에 소개할 '닥스 DAKS' 여성 크로스백 가방이다.

 

 

<어버이날 엄마 선물 추천 - [닥스] 크로스백 여성>

 

 

 위 '닥스' 크로스백 여성 가방은 지난 2018년도에 생산된 모델(WCBA7F234-01)로 당시 정가 328,000원에 판매되던 제품인데, 1년이 지난 지금은 이월상품으로 대략 60% 할인된 가격(대략 14만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는 모습이다. (하지만 현재 거의 모든 매장에서 위 가방은 품절이지 싶다.)

 

 

 

 

 알고 보니, 5월 8일 '어버이날' 이전 연초(2~3월)에 (일명, '클리어런스'라 하여) 이월상품 집중 세일 기간이 있었다던데, 그때는 내가 구매했던 가격보다 훨씬 더 (약 70% 할인?!) 저렴했다고 한다. 이처럼 고작 1년 전 상품을 정가에서 50% 그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는 거! (나름 쇼핑 꿀팁이려나.)

 

 

<닥스 DAKS - 크로스백 여성 가방>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어느 때와도 잘 어울리는 브라운 색감의 여성 '크로스백' 가방이다. 여기에 브랜드 '닥스 DAKS' 고유의 체크 패턴까지 더해져 캐주얼하면서도 동시에 고급스러워 보인다. 소재면에서는 전체적으로 PVC(합성피혁) 소재이나 스트랩하단 배색천연가죽(소가죽)으로 이루어져 '가방'이 가볍지만 또 그래서 내구성은 좋다고 한다.

 

 

 

 

<어버이날 어머니(엄마) 선물 추천

[닥스] 크로스백 여성 가방>

 

 

 아무래도 '닥스 DAKS'라는 브랜드 제품답게 '크로스백' 가방의 겉과 속 구분 없이 마감처리가 완벽하더라. 적당한 크기에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인상적인 깔끔한 외관과 더불어, 군더더기 없는 내부 수납공간까지,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여성 가방이랄까. (품질 보증!)

 

 - 어찌 됐든, 지난 5월 8일 어버이날 선물로 구매한 '닥스' 크로스백 여성 가방은 결과적으로 성곡적이었다. 당시 옆에서 지켜본 바, 위 선물을 받으신 어머니께서 참 좋아하셨다며... :P

 

Adam's Tal Project : 탈 프로젝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