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탈 프로젝트

휴대용 구두주걱 추천 [다이소] 스텐 구둣주걱 (신발 & 구두) 본문

Adam's Note/Review & Opinion

휴대용 구두주걱 추천 [다이소] 스텐 구둣주걱 (신발 & 구두)

Adam's Tal 2019. 5. 23. 10:37
반응형

'Review & Opinion'

 

휴대용 구두주걱 추천

[다이소] 스텐 구둣주걱

(신발 & 구두)

 

 

<다이소 - 휴대용 구두주걱

일본제 스텐레스 구둣주걱 (L) / 가격 2,000원>

 

 

2019. 04. 08.

 

 

 내가 '신발'을 참 좋아라 한다. 아니, '구두'를 좋아한다고 말하는 게 더 맞지 싶다. 그래서 그런지, 자연스럽게 (수 년에 걸쳐) 여러 종류의 신발을 모으게 됐는데, 어느날 바라본 내 신발장은 각종 구두 및 운동화 등으로 꽉 찬 모습이다. 분명, 이젠 더이상 신발을 사지 않아도 이미 충분함에도 불구하고, 예쁜 걸 보면 또 사고 싶은 건 어쩔 수 없나 보다. 아무래도 나 쇼핑중독인가봐.

 

 - 그도 그런 것이, 유혹에 못 이겨 계속해서 구두운동화 등을 사고서는 신발장에 둘 데가 없다 보니 요즘엔 하다못해 차량 트렁크에도 신발들을 보관 중이니 말이다. 이 정도면 꽤 심각한 편이려나. :P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1) 깔끔한 신발 정리 방법 [오하임] 신발정리대

 

(2) 남자 캐주얼 구두 브랜드 추천 [로버스] 칸타타 - 남성 브라운 구두

 

 

<휴대용 구두주걱 추천

[다이소] 스텐 구둣주걱 - 신발 & 구두 주걱>

 

 

 누구나 집 앞 현관에 '구두주걱 (= 구둣주걱)' 하나쯤은 갖고 있지 않나. 구두운동화신발을 신을 때, '구두주걱'을 이용하면 보다 더 편하게 신을 수 있는 건 다들 잘 알고 있으리라. 그런 이유로 나 역시 평소 '구두주걱 (= 구둣주걱)'을 애용하는 편인데, 이게 장점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 그 중에서도 특히나 신발 뒤꿈치가 접혀 해지거나 망가지는 걸 예방하는 데에 상당히 효과적이기에 신발을 오래 신기 위해서는 '구둣주걱' 사용의 생활화가 필수이지 싶다. (추천 또 추천한다!)

 

 

 

 

 이처럼 '신발 (구두, 운동화 등)'을 아끼는 마음에서 이제는 비단 외출 전뿐만 아니라, (외출 중) 바깥에서도 신발을 벗고 다시 신을 때마다 활용하고자 '휴대용 구두주걱'을 구매해보았는데... 이번 시간에 소개할 다이소 '스텐 구둣주걱'이 바로 그것이다. 

 

 

<다이소 - 휴대용 스텐 구두주걱 (구둣주걱)>

 

 

 그러고 보면, '구두주걱 (= 구둣주걱)'은 어디서 살 수 있을까? 대형마트(!)엔 당연히 있을 것 같고 몇몇 편의점(?)에도 있으려나... 고민 끝에 가본 곳은 없는 게 없다는 '다이소' - 역시나 슈케어(신발 관리) 코너에 가보니 '신발 & 구두' 주걱이 진열되어 있더라. (가격은 1,000원 ~ 2,000원)

 

 

 

 

 '구두주걱 (= 구둣주걱)'이라 하면, 대개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것만 봤는데, 위와 같이 스텐(스테인리스)으로 만들어진 건 또 처음 봤다. 휴대용 '구두주걱'으로 여기저기 들고 다닐 생각에 플라스틱 재질은 쉽게 망가질 수도 있을 것 같아 스텐 '구둣주걱'을 구매해보았다. (정말이지, '내구성' 하나는 최고일 듯?!)

 

 

<휴대용 구둣주걱 추천

다이소 - 스텐 구두주걱 (신발주걱)>

 

 

 일상생활에서 '구둣주걱'의 활용도는 생각보다 높다. 그만큼 신발을 신고 벗고 또 신을 때가 많다는 뜻이다. 물론, 손가락을 구두주걱 삼아 (구두, 운동화 등) 신발을 신을 수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평소에 휴대용 '구두주걱'을 들고 다닌다면, 그전보다 얼마나 더 편리하고 좋을까 싶은 거다.

 

 - 덧붙여, 직장인의 경우 사무실에 개인 '구둣주걱'을 하나 갖다 놓아도 참 괜찮다고 생각한다. 근무 환경에 따라 조금씩 다르겠지만, 벗어둔 신발을 다시 신을 때마다 '구두주걱'이 유용히 사용되리라.

 

Adam's Tal Project : 탈 프로젝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