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탈 프로젝트

20대 남자 캐주얼 구두 로퍼 추천 [로버스] 남성 구두 로퍼 (아카데미아 뉴) 본문

Adam's Note/Grooming Info

20대 남자 캐주얼 구두 로퍼 추천 [로버스] 남성 구두 로퍼 (아카데미아 뉴)

Adam's Tal 2018. 8. 30. 09:56
반응형

'Grooming Info'

 

20대 남자 캐주얼 구두

로퍼 추천

 

[로버스] 남성 구두 로퍼

(아카데미아 뉴)

 

 

<로버스 남성 구두 로퍼 - 아카데미아 뉴

GUS6332RV30 (255)

ROVERS - ACADEMIA NEW>

 

 

2018. 08. 18.

 

 

 얼마 전, 정말 오랜만에 '레스모아 (울산점)'을 방문해보았다. 딱히 신발을 구매하기 위해 들렀던 것은 아니었는데... 내 눈에 한 남성 '구두'가 눈에 띄는 게 아닌가. 브랜드 '로버스 ROVERS' 제품의 남성 구두 '로퍼'로 깔끔한 디자인은 물론, 밝은 톤의 브라운 컬러가 내 마음에 쏙 들었던 것이다.

 

 

 

 

 해당 '로퍼' 구두의 공식 상품명은 로버스 '아카데미아 뉴 ACADEMIA NEW'이며, 기존의 로버스 '아카데미아' 제품의 (NEW - 신) 버전이다. 이참에 찾아 보니, '로버스' 아카데미아 라인이 딱 내 스타일이더라. 기본 아이템으로 각각의 디자인마다 한 켤레씩 소장하고 싶을 만큼 너무 예쁜 거다.

 

 

 

<20대 남자 캐주얼 구두 로퍼 추천

[로버스] 남성 구두 로퍼 - 아카데미아 뉴 (255)>

 

 

 마침, 매장을 방문한 김에 직접 신어보았다. 참고로, 내 '발 사이즈'는 정확히 '260mm(26cm - 오차 ±1mm)'이다. 평소 운동화270mm캐주얼 구두260mm로 신으나, 끈이 없는 '로퍼' 구두의 경우, 한 치수 작은 255mm를 신는다. 위 '로버스' 아카데미아 뉴 제품 역시 남성 '로퍼'이기에, 사이즈 '255mm'로 선택해 착용해 보니, 잘 맞는 모습이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1) 금강제화 레노마 옥스포드화로 보는 금강제화 구두 사이즈 팁

 

(2) 20대 남자 구두 브랜드 [금강제화 레노마] 남성 구두 로퍼 : 남자 브라운 페니로퍼

 

 

 

<20대 남자 로퍼 추천 : 캐주얼 구두

[로버스] 아카데미아 뉴 - 남성 구두 로퍼> 

 

 

 언제나 그렇듯, 신발 매장에서 마음에 드는 제품을 골라 한번 직접 신어보면, 어찌나 그리 사고 싶은지... 게다가 나에게 어울리기라도 하는 날엔, 그냥 그날부터 내 것인 거다. '로버스' 남성 구두 로퍼 '아카데미아 뉴' 제품이 그러했고, 가격을 봤더니 또 할인 중이라며 '79,000원'에 팔고 있더라. (기존가 : 109,000원)

 

 

 

 

 우선은 마음을 가라앉히고 진정한 채, (스스로 충동구매는 지양하기에) 소심하게 제품명(GUS6332RV30)을 외워서는 '인터넷'에 검색해보았다. 그런데 이게 웬 걸?! 대략적으로 3만원 그 이상으로 더 저렴한 (최저가) '41,500원'에 판매 중인 게 아닌가. 만약 그대로 매장에서 샀다면, 진짜 큰 후회를 할 뻔했다.

 

 

 

<20대 남성 캐주얼 구두 추천

[로버스] 아카데미아 뉴 - 남자 구두 로퍼>

 

 

 위 '로버스' 남성 '구두' 로퍼의 색상은 '브라운 (brown)'이란다. 내가 보기엔, 오히려 '카멜 (camel)' 색상에 더 가까운 것 같은데 말이다. 그런데 가만 보고 있으면, 어딘가 '(?!)' 느낌이 살짝 나지 않나. 일종의 그라데이션(?)이라고 해야할까. 전체적으로 (!) 브라운 색상의 명암이 인상적인 모습이다. 

 

 

 

 

 

 

 겉으로 봤을 때는 굽이 그리 높지 않아 보여도, (상품 정보에 의하면) 굽높이가 '4cm'라고 한다. 그 정도면 나름 '키높이 효과' 또한 볼 수 있을 듯싶은데... 막상 신어보니 체감으로 약 3cm 정도 커진 느낌?! - 실제로 굽높이를 재본 결과, 겉굽 2cm ~ 2.5cm, 속굽(깔창) 0.5cm ~ 1cm로 4cm까지는 안되는 것 같더라. (나와 같은 '키작남 - 키가 작은 남자들'에겐 중요한 부분이니) 모쪼록, 참고하기 바란다.

 

 

 

<20대 남자 로퍼 추천 (캐주얼 남성 구두)

[로버스] 로퍼 - 아카데미아 뉴>

 

 

 그 밖에 '로버스' 아카데미아 뉴 제품의 특징을 간략히 소개하자면 다음과 같다. 우선, '로퍼'가 참 가볍다. 또한 '소가죽'으로 제작되어 그런지, 부드럽다고 해야하나. 착화감도 좋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구두 앞코의 박음질에 자연스럽게 진 주름과 '페니로퍼'의 느낌을 잘 살린 동전이 정말 예쁜 모습이다.

 

 

 

 

 정말이지, 이쯤 되면 소위 '득템'했다고 봐야할 것 같은데... (솔직히, 나만 신고 싶지만) 이 기회에 많은 남성들이 구두, 특히나 '로퍼'를 고르는 데 있어 이 글을 참고하길 바라는 마음이다. 끝으로 20대 남자들이여, 그대가 캐주얼 구두 로퍼를 찾는다면, '로버스' 남성 구두 로퍼에 주목하기 바란다. 개인적으로 강력히 '추천'하는 바이다.

 

 

Adam's Tal Project : 탈 프로젝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