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탈 프로젝트

남자 여름 샌들 추천 브랜드 :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 블랙 (사이즈 선택 팁) 본문

Adam's Note/Grooming Info

남자 여름 샌들 추천 브랜드 :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 블랙 (사이즈 선택 팁)

Adam's Tal 2018. 8. 1. 22:26
반응형

'Grooming Info'

 

남자 여름 샌들 추천 브랜드

 

버켄스탁

- 아리조나 에바 블랙 -

사이즈 선택 팁(TIP)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 블랙 / 사이즈 : 265mm>

 

 

 

2018. 07. 18.

 

 

 

 올여름 무더위에 맞서, 나의 발 건강을 위해 '샌들'을 하나 장만해보았다. 실은, 지난 번 소개했던 여성 슬리퍼 '나이키' 베나시 듀오 울트라 제품과 같이, 오는 8월 3일 서울 잠실에서 열리는 '싸이 흠뻑쇼' 때문에 구매한 것이기도 하다. (뭐, 다들 겸사겸사 이렇게 사고 그러는 것 아니겠나.)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1) 2018 싸이 흠뻑쇼 서울 예매 성공 후기 (콘서트 준비물 및 유의사항)

 

(2) 여자 여름 샌들 추천 브랜드 [나이키] 베나시 듀오 울트라 후기 (여성 슬리퍼)

 

 

 

<남자 여름 샌들 추천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 블랙 샌들

사이즈 : 265mm>

 

 

 

 남자 (여자) 샌들을 구매하는 데 있어, '버켄스탁 BIRKENSTOCK' 브랜드를 모를 수가 없지 싶다. 그만큼 많은 이들이 추천하는 브랜드 '버켄스탁'에는 다양한 종류(디자인)의 '샌들'이 있는 모습이다. 그 중에서 물에 완전히 젖더라도 아무렇지 않을 제품이 있다면, 단연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 (블랙)' 상품이지 않을까.

 

 

 

 

 

 

 소셜커머스(티몬: 티켓몬스터)에서 특가 상품으로 구매한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 (블랙)의 가격은 실제 결제 금액 그대로 단돈 26,620원이었다. 이 가격이면 나름 살 만하지 않나. (결코 충동 구매가 아니었음을 다시 한번 밝힌다.) 그런데 지금은 더 싸게 파네...?! 젠장.

 

 

 

<남자 여름 샌들 브랜드 '버켄스탁'

사이즈 선택 팁(TIP)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 블랙 (사이즈 265mm)>

 

 

 

 개인적으로 꽤나 오랜만에 '버켄스탁' 제품을 구매하는 거라, 사실 그 '사이즈' 선택에 있어 고민이 꽤나 되더라. 내 발 사이즈가 (로퍼를 포함한) 일반 '구두' 기준으로 봤을 때 '255 ~ 260mm'이다. 재밌는 사실은 그 외 '운동화'는 전부 '270mm'로 신는단 말이지. 그렇다면, 과연 여름철 '샌들'은 사이즈 몇으로 신어야 할까?

 

 

 

 

 우선, 여차하면 반품(교환)한다는 생각으로 사이즈 '265mm'를 선택해 주문해보았다. 정사이즈(260mm)에서  한 치수 크게 구매한 것인데... 정확히, 앞 뒤로 2~3mm여유가 생기는 모습이다. 처음에 상품을 받고서 '그냥 260mm로 살 걸?!' 싶었지만,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 (블랙)'만의 버클을 잠가 보니, 나름 잘 맞는 것 같다.

 

 - 여기서 잠깐! '버켄스탁' 샌들 구매시 '사이즈 선택 팁(TIP)'을 주자면, 결국엔 본인의 평소 발 사이즈를 기준 '정사이즈'로 선택하는 게 가장 좋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나와 같이 여유로운 착화감을 선호할 때엔 한 치수 정도만 크게 신도록 하자.

 

 

 

<2018 여름철 남자 샌들 추천 브랜드

버켄스탁 BIRKENSTOCK

아리조나 에바 블랙 / 사이즈 265mm>

 

 

 

 사진에서 보이는 바와 같이,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 (블랙)' 샌들은 버클을 통해 본인의 발에 신발을 맞출 수가 있다. 개개인의 신체 조건인 발등발볼의 차이를 스스로 조정하여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이랄까. 덤으로, 내 발에 맞게 버클을 조이고 나니, 훨씬 더 예쁜 모습이다. (아주 잘 샀어. 만족스러워.)

 

 

 

 

 

 

 번외의 이야기이지만... 여름철 남자들의 패션 아이템으로 '반바지 & 샌들' 조합이 빠질 수 없을 듯싶다. 그런데 나와 같이 다리털이 많은 남자들은 털 때문에 반바지를 쉽게 입지 못 하는 경우가 더러 있단 말이다. 이때, 여름 맞이 '다리털 정리'가 필요한 것이고 그것을 소개한 글이 바로 아래 포스팅이다. (모쪼록, 참고하기 바란다.)

 

 - 남자 다리털 정리 With 다리털 숱 제거기 : 카이 레그 트리머

 

 

 

 

 

 

 

<남자 여름 샌들 추천 브랜드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 블랙 / 사이즈 265mm>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 (블랙)'은 정말이지 보면 볼수록 만족스럽다. '싸이'의 콘서트를 핑계 삼아 구매한 여름철 '샌들'이지만, 두고두고 패션 아이템으로 잘 활용할 것 같다. 지금도 머릿속으로는 싸이 '흠뻑쇼' 드레스 코드인 '블루 BLUE' 컬러에 맞춰, 위 '버켄스탁' 샌들을 어떻게 코디할까 구상 중이다.

 

 - '2018 싸이 흠뻑쇼 서울' 공연 속 'TAL Fashion' 데일리룩 코디, 많은 기대 바란다. (어차피 다 젖긴 젖을 거지만...)

 

 

Adam's Tal Project : 탈 프로젝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