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탈 프로젝트

11번가 ok캐쉬백 포인트 사용 방법 : ok캐쉬백 온라인 비밀번호 변경 및 등록 본문

Adam's Note/Review & Opinion

11번가 ok캐쉬백 포인트 사용 방법 : ok캐쉬백 온라인 비밀번호 변경 및 등록

Adam's Tal 2017. 11. 28. 21:46
반응형

'Review & Opinion'

 

11번가 ok캐쉬백 포인트

사용 방법 :

 

ok캐쉬백 온라인 비밀번호

변경 및 등록

 

 

 

<11번가 결제 화면 - ok캐쉬백 사용>

 

 

 

2017. 11. 28.

 

 

 

 얼마 전, 꽤나 오랜만에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방문해보았다. 네이버 쇼핑 검색에 따라 최저가로 판매하는 곳이 11번가였는데, 그렇게 결제를 하려던 순간, 여기서는 'ok캐쉬백'도 사용할 수 있단다.

 

 

 

 

 

 

 참고로, 이처럼 본인이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예를 들어, 네이버?에 제품명으로) 검색하면 '네이버 쇼핑' 코너 속에 해당 상품의 현재 온라인 판매처를 볼 수 있는데, 이를 또 '낮은 가격순'으로 정렬하여 최저가로 판매하는 곳을 찾다 보면 보다 더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다.

 

 

 

<ok캐쉬백 홈페이지 메인 화면

회원 가입 후 로그인>

 

 

 

 솔직히 말해서, 나에게 'ok캐쉬백' 포인트가 (그것도 4,000포인트나) 있다는 사실이 그저 놀라웠는데, 대체 뭘 어떻게 하다 포인트가 저 정도나 쌓였는지 모르겠다. 어쨌든, 11번가에서 ok캐쉬백을 사용하고자 한다면 (11Pay로 결제하지 않는 한) 'ok캐쉬백 온라인 비밀번호'가 필요하다는데... 그게 대체 뭐야?!

 

 

 

 

 

 

 그런데 나 'ok캐쉬백' 회원도 아니더라. 그래서 ok캐쉬백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 가입'부터 했다. 그런데 어째서 회원도 아닌 나에게 ok캐쉬백 포인트가 있는 것일까. 알고 보니, 내가 이용 중인 통신사 'SK텔레콤'에서 만든 카드(?)를 통해 어찌어찌 하여 포인트가 쌓인 거더라.

 

 

 

<ok캐쉬백 홈페이지 - 회원 로그인

- 회원정보 변경 접속>

 

 

 

 어쨌든, 지금 이 순간만큼은 그저 내게 포인트가 있다는 게 중요하고,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ok캐쉬백 온라인 비밀번호'이기에, 비밀번호를 등록(변경)해보고자 하였다. 우선, 나와 같이 ok캐쉬백 회원이 아닌 이들은 조금 귀찮더라도 회원 가입부터 하도록 하자.

 

 

 

<ok캐쉬백 - 회원정보 변경

- 온 오프라인 카드 비밀번호 변경>

 

 

 

 회원 가입을 마친 뒤, 로그인을 해보면, 메인 화면 우측 프로필 아래 '회원정보 변경'이라고 있다. 그것을 클릭해 들어간 곳에는 우리가 찾고 있던 '온 오프라인 카드 비밀번호 변경'란이 따로 마련되어 있는데,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한 후, 본인 인증을 거치면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다.

 

 

 

 

 

 

 개인적으로 '휴대폰 인증'이 귀찮지만 제일 간단하여 이를 선택해 본인 인증을 거쳤는데, 그 옆에 있는 고객행복센터(상담실) 인증은 왠지 모르게 더 귀찮고 또 번거로울 것만 같더라. ('본인 인증'은 두 가지 중 선택해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온라인 쇼핑몰 사용을 위한

ok캐쉬백 온라인 비밀번호 변경 및 등록>

 

 

 

 본인 인증을 한 뒤에는 본격적으로 '온 오프라인 카드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한데, 온라인 쇼핑몰 사용을 위한 '온라인 카드 비밀번호' 변경과 주유소 및 제휴가맹점 등 오프라인 가맹점 사용을 위한 '오프라인 카드 비밀번호' 변경, 이렇게 두 카테고리로 나뉜 모습이다.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의 'ok캐쉬백' 사용을 위해서는 '온라인 카드 비밀번호' 변경(등록)이 필수이기에 '새로운 온라인 카드 비밀번호'를 기입하여 확인하여 변경하면, 그렇게 말 그대로 새로운 온라인 카드 비밀번호를 생성한 것이다.

 

 

 

<11번가 ok캐쉬백 포인트 사용

ok캐쉬백 온라인 비밀번호 변경 및 등록>

 

 

 

 사실, 애초에 ok캐쉬백 회원도 아니었기에 'ok캐쉬백 온라인 비밀번호' 자체가 없었는데 비밀번호변경(?)한다는 것부터 조금 말이 이상하지 않나 싶더라. 그런 의미에서 위와 같은 과정을 거쳐 'ok캐쉬백 온라인 비밀번호'를 등록(!)하고나서는 11번가와 같은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ok캐쉬백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다.

 

 

 

<11번가 ok캐쉬백 포인트 사용 방법

ok캐쉬백 사용을 위한 온라인 비밀번호 기입>

 

 

 

 이처럼 새로 등록한 'ok캐쉬백 온라인 비밀번호'는 위 사진과 같이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결제창에서 ok캐쉬백 사용 시 입력하면 된다. 이렇게 사용된 'ok캐쉬백 포인트'는 상품 결제 금액에서 할인의 형태로 적용되며, 나머지 결제 금액을 지불하면 그로써 구매 완료다.

 

 

 

 

 

 

 'ok캐쉬백 포인트'가 이렇게 유용히 쓰일 줄 알았더라면, 직잔에 카드(?) 같은 것을 발급받아 ok캐쉬백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더 자주 그리고 많이 쌓거나 사용했을텐데, 그리 생각하면 이제서야 알게된 것이 조금은 아쉽긴 하다.

 

 

 

<ok캐쉬백 회원 가입

- ok캐쉬백 온라인 비밀번호 변경 및 등록

- 11번가 ok캐쉬백 포인트 사용>

 

 

 

 예상컨대, 위 'ok캐쉬백' 4,000 포인트는 아마 적어도 몇 년은 모아 달성한 수치이지 않나 싶은데, 이렇게 한 번의 기회에 다 써버렸으니, 결국엔 또 열심히 모아봐야겠다. 언젠가는 ok캐쉬백 포인트를 다시금 사용하는 날이 오겠지... 그때까지 이날 변경(등록)한 'ok캐쉬백 온라인 비밀번호'를 잊지 않기를.

 

 

 

Adam's Tal Project : 탈 프로젝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