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탈 프로젝트

남자 토트백 숄더백 추천 브랜드 [칼하트] 에센셜 토트백 가방 본문

Adam's Note/Grooming Info

남자 토트백 숄더백 추천 브랜드 [칼하트] 에센셜 토트백 가방

Adam's Tal 2019. 7. 6. 07:20
반응형

'Grooming Info'

 

남자 토트백 숄더백 추천

브랜드 [칼하트]

에센셜 토트백 가방

 

 

<CARHARTT 칼하트 - 에센셜 토트백 (브라운)>

 

 

2019. 6. 13.

 

 

 개인적으로 '토트백 Tote Bag'을 참 좋아라 하는데, 그러고 보면 토트백 중에서도 '숄더백 Shoulder Bag'으로도 활용 가능한 가방이 있더라. 일종의 '쇼퍼백 Shopper Bag'이라 할 수 있는 '토트백'이자 '숄더백'이랄까. (잘은 몰라도 대략 어떤 느낌인지는 어느 정도 감이 잡히리라.)

 

 - 다시 말해서, 일반 '토트백(= 핸드백)'에 비해 가방 손잡이를 길게 만들어 '숄더백'으로 어깨에도 멜 수 있는 가방이라 보면 된다.

 

 

 

 

<남자 토트백 추천 브랜드 [칼하트] 토트백 가방>

 

 

 그런 의미에서 이번 시간에는 (최근 구매한) 남자 '토트백' 가방 하나를 추천할까 하는데, 해외 브랜드 '칼하트 CARHARTT'라고 한 번쯤은 들어봤을 것이다. 요즘 힙하다는 사람들은 해당 브랜드 제품 하나씩은 가지고 있다지?! (브랜드 '칼하트'는 의류부터 액세서리까지 제품을 찾아보면 예쁜 게 참 많다며...)

 

 

 

 

 '칼하트' 하면 떠오르는 시그니처 컬러가 있지 않나. (카멜에 가까운) '브라운' 색감이 바로 그것이며, '블랙'과 함께 브랜드 '칼하트'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색상이다. 그러한 '브라운' 컬러로 만들어진 '토트백' 가방이 바로 오늘의 주인공이며, 그 이름하여 '칼하트' 에센셜 토트백을 다음과 같이 소개하는 바이다.

 

 

<남자 숄더백 추천 브랜드 [칼하트] 에센셜 토트백>

 

<칼하트 가방 - 에센셜 토트백 (브라운) / 사이즈 Free>

 

 

 한눈에 봐도 가방 '손잡이'가 길다. 나 같은 '키작남 - (173cm) 키가 작은 남자'에게 있어 '토트백'으로 들기에 자칫 바닥을 쓸고 다닐 수도 있지 싶다. 그럼 어떡해?! (쇼퍼백 느낌 잘 살려서) '숄더백'으로라도 메야지. 그저 손잡이만 봤을 때 그렇다는 거고, 다른 디자인을 보면 확실히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모습이다.

 

 

 

 

<남자 토트백 숄더백 추천 - 칼하트 토트백 가방>

 

 

 '칼하트' 에센셜 토트백의 브라운 겉면과 달리, 그 속은 스트라이프 배색으로 나름 반전이다. 'Simple Is Best!' 겉과 속 모두 단조로운 듯하지만 또 그게 매력이랄까. 언제 어디서나 메도 어울릴 '칼하트' 가방이라 여겨진다. 내 사견이지만 확실히 '블랙'보다 '브라운' 컬러가 더 예쁜 것 같다. (컬러 자체가 포인트 아이템으로 괜찮지 싶다.)

 

 - 심지어, 위 '칼하트가방은 그 가격까지 착하다. 각 판매처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칼하트 '에센셜 토트백'의 경우, (제일 저렴한 곳에선) 블랙 & 브라운 색상 모두 대략 3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모습이다.

 

 

<남자 토트백 숄더백 추천 브랜드 - 칼하트 가방>

 

 

 그저 예쁘다는 말밖에... 확실히, '토트백(핸드백)'보다 쇼퍼백처럼 '숄더백'으로 메기에 좋아 보인다. (또 그렇게 메야 더 힙하기도 하고 말이다.) 요즘, 이른바 '얼씨룩 Earthy Look'이 유행이라며? 자연주의 트렌드로 나무에 가까운 샌드(sand) 계열의 색감이 인기인데, 위 '칼하트' (브라운) 에센셜 토트백이 그에 잘 맞지 않나 싶다.

 

 - 남자 '토트백'이자 '숄더백'으로 적극 추천하는 '칼하트가방인 만큼, 모쪼록 참고하도록 하자.

 

 Adam's Tal Project : 탈 프로젝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