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탈 프로젝트

유니클로 반팔티 세일 [유니클로] 컬러 크루넥T(반팔) : 남자 파란색(블루) 반팔 티셔츠 본문

Adam's Note/Grooming Info

유니클로 반팔티 세일 [유니클로] 컬러 크루넥T(반팔) : 남자 파란색(블루) 반팔 티셔츠

Adam's Tal 2017. 8. 24. 09:50
반응형

'Grooming Info'

 

유니클로 반팔티 세일

[유니클로] 컬러 크루넥T(반팔) :

 

남자 파란색(블루) 반팔 티셔츠

 

 

 

<[유니클로 8월 세일] 컬러 크루넥 반팔 티셔츠 - 블루 / L사이즈>

 

 

 

2017. 08. 21.

 

 

 

 오랜만에 집 근처 '유니클로(홈플러스 울산점 2층)'를 방문해보았다. 매 시즌마다 이렇게 한 번씩 들러, '괜찮은 상품 없나?'하고 둘러보고 오는데 마침 '유니클로 8월 세일' 기간이더라. 또 다시 지름신이 강림할 시간인가.

 

 

 

 

 

 

 개인적으로 어떤 브랜드 매장이든 생각 없이 찾아갔다가 '세일 기간'인 것을 알게 되면, 괜히 나도 모르게 여기저기 둘러보는 것 같다. (유니클로 옷 종류가 또 은근 많은 것도 사실이다.)

 

 

 

<[유니클로 반팔티 세일] 컬러 크루넥T(반팔) 가격 7,900원 5,900원>

 

 

 

 2017년 8월 18일부터 8월 24일까지 진행된 '유니클로' 기간 한정 세일 상품으로 기존 7,900원에 판매되던 남성 '컬러 크루넥T(반팔)' 제품을 2,000원 할인된 '5,900원'에 판매하는 모습이었다.

 

 

 

 

 

 

 무심코 지나치려던 때에 샘플로 걸려있던 '파란색 (블루)' 컬러감이 돋보이는 위 남자 '크루넥 반팔 티셔츠'를 발견하였을 때, 속으로 '이거다!' 하고 외쳤던 기억이 있다. 프린팅 없이 심플한 디자인의 일반 남성 반팔 티셔츠이지만, 그 진한 파란색이라 말할 수 있는 블루(blue) 색감에 반한 것이다.

 

 

 

<유니클로 반팔티 세일 [유니클로] 컬러 크루넥T(반팔) / 가격 : 5,900원>

 

 

 

 한달음에 구매한 '유니클로' 반팔 티셔츠이다. 정식 상품명은 남성 '드라이 컬러 크루넥T(반팔)'이며 가격으로 단돈 '5,900원'이 들었다. (최근 소셜커머스를 비롯한 인터넷 쇼핑몰을 방문해 보면 약 5 ~ 6,000원(4,900원 ~ 6,900원)의 가격대로 다양한 종류의 '반팔 티셔츠'를 구매할 수 있는데, 뭐 위 가격 정도면 비슷하게 잘 구매한 것 같아 만족스럽다.) 

 

 

 

<[유니클로] 컬러 크루넥T(반팔) : 남자 파란색(브룰) 반팔 티셔츠 / L사이즈>

 

 

 

 여기서 내 신체 사이즈를 밝히자면, '키 173cm에 몸무게 61kg' 슬림한 체형의 소유자이다. 대개, 소위 'M사이즈' 혹은 '95사이즈'를 착용했을 때, 핏하게 딱(잘) 맞는다고 볼 수 있는 상체를 갖고 있다. 그런데 요즘에는 티셔츠를 바지 안에 넣어입는 '배바지' 스타일링을 자주 연출하면서 세미 오버핏의 티셔츠를 선호하는 편이라, 위 제품 역시 한 사이즈 큰 'L사이즈'로 구매한 모습이다.

 

 

 

 

 

 

 상의 '반팔 티셔츠'의 사이즈가 크면 넉넉하면서도 여유로운 핏으로 편안한 것은 물론, 긴 기장으로 인해 스타일링 연출 또한 잘 할 수 있다. (그냥 요새 티셔츠의 경우, 핏하게 딱 맞는 제품보다 여유로운 착용감을 자아내는 게 더 멋있어 보이더라.)

 

 

 

<[유니클로] 컬러 크루넥T(반팔) : 면 64% 폴리에스터 34%>

 

 

 

 내가 반한 '유니클로' 크루넥 반팔 티셔츠의 '파란색 (블루)' 컬러감이다. 한눈에 봐도 청량하면서도 진한 블루 색감이 눈에 띈다. 생각해 보니, 여태 파란색 티셔츠는 살면서 사본 적이 없더라. 그래서 그런지, 이번 기회에 구매한 위 반팔 티셔츠가 개인적으로 더 반가우면서, '데일리룩 코디'에 대한 아이디어도 마구 떠오른다고나 할까.

 

 

 

 

 

 

<[유니클로 반팔티 세일] 남자 파란색(블루) 반팔 티셔츠>

 

 

 

 이번에 새로 구매한 '유니클로' 반팔티(반팔 티셔츠)는 지난 2015년 8월에 구매했던 '세미 와이드 보더 폴로 반팔 티셔츠'  이후로 처음이다. 벌써 2년이나 지났다니, 그저 놀라울 따름이다. (실은, 내가 막 유니클로의 엄청난 팬은 아니다. 그냥 오며가며 구경만 하는 정도다. 가끔 이렇게 구매도 하고... ^^)

 

 

 

 어쨋든, 조만간 기회가 된다면, 위 '유니클로' 파란색(블루) 반팔 티셔츠를 활용한 'TAL Fashion' 데일리룩 코디를 준비할까 하니, 많은 기대 바란다.

 

 

 

Adam's Tal Project : 탈 프로젝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