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탈 프로젝트

미세모 칫솔 추천 [스카이덴트] 치과전용 칫솔 본문

Adam's Note/Health Info

미세모 칫솔 추천 [스카이덴트] 치과전용 칫솔

Adam's Tal 2020. 8. 28. 20:28
반응형

'Health Info'

 

미세모 칫솔 추천

[스카이덴트]

치과전용 칫솔

 

 

<치과전용 칫솔 추천 - 스카이덴트 칫솔

SKY NO.24 SLIM>

 

 

2020. 8. 22.

 

 

 어릴 때는 '치아(잇몸)' 건강이 얼마나 중요한지 몰랐다. 왜, 신체 오복 중에도 건강한(튼튼한) '치아'가 포함되어 있지 않나. 그만큼 '치아(잇몸)'는 그 자체만으로 타고난 것이면서도 평생 관리해야 할 소중한 신체의 일부임은 확실한 모습이다.

 

 - 개인적으로 난 중학생 때 '치아 교정'을 하면서 심미적인 '치아'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치아(잇몸)' 건강에도 관심을 가지며 꾸준히 관리해왔다. 여기서 '치아(잇몸) 관리라고 한다면, 올바른 '양치'와 주기적인 '치과 방문(스케일링정기 검진)' 정도랄까. (분명, 어려운 건 아닌데 잘 지켜지지 않는다며...)

 

 

 

 

<미세모 칫솔 추천 - 스카이덴트 칫솔 (치과전용)

SKY NO.24 SLIM>

 

 

 다들 알고 있듯이 '치아(잇몸)' 관리에 있어 가장 기본 중의 기본은 '양치'이다. 그런데 올바른 '양치법'만큼이나 중요한 게 있으니, 다름 아닌 '칫솔'이 바로 그것이다. 현재 그대가 사용하는 '칫솔'은 무엇인가? 물론, 저마다에게 맞는 '칫솔'이 있겠지만 '치과'에서 추천하는 '치과전용 칫솔'은 그만한 이유가 있지 않을까?

 

 - 그런 의미에서 이번 시간에는 '스카이덴트' 치과전용 칫솔(SKY NO 24 SLIM)을 소개하고자 한다.

 

 

 

 

 나 역시 처음에는 그냥 아무 '칫솔'이나 막 썼던 것 같다. 솔직히 말해서, 애초에 '양치'만 하면 됐지, '칫솔'에는 별 관심이 없었다. 그런데 위 '스카이덴트' 치과전용 칫솔(SKY NO. 24 SLIM)을 쓰고난 뒤로는 도저히 아무거나 못 쓰겠더라. 그 정도로 좋다.

 

 

<스카이덴트 - 미세모 칫솔 추천 (치과전용 칫솔)> 

 

 

 '스카이덴트' 치과전용 칫솔의 특징은 그 칫솔모에 있다. 제품명(SKY NO.24 SLIM)을 통해서도 알 수 있듯 '스카이덴트' 칫솔을 보면 슬림한 '칫솔모'가 단연 돋보인다. 타 브랜드 제품에 비해 '칫솔모'의 사이즈가 왠지 모르지만 더 작게 보이는데... 실제 사용했을 때는 우려와 달리 생각보다 더 편해 놀란 기억이 있다.

 

 - 거기에 덧붙여, 이중식모로 가공된 '미세모'는 '스카이덴트' 치과전용 칫솔의 또 다른 특징으로 잇몸과 치아 경계 부위, 치아 사이의 프라그 제거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된 모습이다.

 

 

 

 

<스카이덴트 - 치과전용 칫솔 추천

SKY NO.24 SLIM>

 

 

 '본 제품은 치과에서만 구입하실 수 있는 모델입니다' 누가 '치과전용 칫솔' 아니랄까봐, '스카이덴트' 칫솔을 보면 마치 치과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듯 보이지만, 온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기 바란다. 개인적으로 가정용 & 직장용 & 여행(일상)용 등의 목적으로  & 사무실 & 자동차에 '스카이덴트' 칫솔 하나씩 두고 있다. 내 '치아(잇몸)' 관리를 위해 언제 어디서든 '양치'할 준비가 됐다고나 할까.

 

 - 새로운 칫솔을 찾는 그대여, 혹 찾는 게 '미세모 칫솔'이라면, '스카이덴트' 치과전용 칫솔(SKY NO.24 SLIM)을 적극 권하는 바이다. 치과에서 추천하는 '칫솔' 나 역시도 추천한다.

 

Adam's Tal Project : 탈 프로젝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