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탈 프로젝트

카카오톡 선물 추천 - 에스오일(S-OIL) 모바일 주유권 사용방법 본문

Adam's Note/Review & Opinion

카카오톡 선물 추천 - 에스오일(S-OIL) 모바일 주유권 사용방법

Adam's Tal 2020. 7. 12. 01:15
반응형

'Review & Opinion'

 

카카오톡 선물 추천

- 에스오일(S-OIL) -

모바일 주유권 사용방법

 

 

<카카오톡 선물하기 - 추천 선물

에스오일 S-OIL 모바일 주유권 (3만원권)>

 

 

2020. 7. 1.

 

 

 그간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내가 받은 여러 선물 중에서도 단연코 이번 시간에 소개할 '에스오일 S-OIL' 모바일 주유권이야말로 가장 실용적인 선물이 아닐까 싶다. 물론, 본인이 주로 이용하는 주유소가 '에스오일(S-OIL)'이 아닐 수도 있으나, 평소 차를 몰고 다니는 이에게 주유소 방문은 필수이기에 위 '모바일 주유권'의 경우 일단 (카카오톡 선물로) 받고 나면 언젠가는 유용하게 쓰이리라.

 

 - 자가용 이용자를 위한 맞춤형 '카카오톡 선물'로 추천하는 에스오일(S-OIL) '모바일 주유권'이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1) 카카오톡 선물 유효기간 연장 및 거절 & 카카오톡 선물하기 취소 환불

 

(2) 카카오톡(카톡) 메시지 삭제 기능 분석

 

 

<카카오톡 선물 추천 - 에스오일(S-OIL) 모바일 주유권

사용방법 (상품설명 & 이용매장안내)>

 

 

 카카오톡 선물하기 '에스오일 S-OIL' 모바일 주유권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다. 우선 해당 에스오일(S-OIL) '모바일 주유권'은 현금교환이 불가능한 오프라인 전용 상품이자 (금액을 분할하여 여러 차례 사용할 수 없는) 1회 사용 '쿠폰'으로 이용 가능 매장(주유소/충전소)에서 '모바일 주유권' 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하다고 한다.

 

 - 참고로, 위 에스오일(S-OIL) '모바일 주유권'을 사용할 수 있는 매장은 전국 '에스오일 S-OIL' 주유소(충전소)이나, 일부 주유소(충전소)에서는 그 사용이 제한될 수 있는 모습이다. (이용 불가 주유소/충전소 확인 필수!)

 

 

 

 

(1) 에스오일(S-OIL) '모바일 주유권' 이용 가능 매장을 확인 후 해당 주유소(충전소)를 방문한다.

(2) 에스오일(S-OIL) 주유소(충전소) 직원 분께 '모바일 주유권' 사용(이용)을 요청한다.

(3) 카카오톡 선물에 따른 에스오일(S-OIL) '모바일 주유권' 현금영수증 발행을 신청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 추천 선물

에스오일(S-OIL) 모바일 주유권 사용방법>

 

 

 안 그래도 집 근처에 '에스오일 S-OIL' 주유소(충전소)가 있어 그곳을 방문해 직원 분께 '결제 수단으로 모바일 주유권을 사용하겠다'고 말씀드리니, 곧장 사무실로 들어가 해당 상품(카카오톡 선물 쿠폰 - 모바일 주유권) 확인 후 주유기를 조작해 직접 주유를 해주시는 게 아닌가.

 

 - 아쉽게도 그때 '현금영수증'을 발행하는 것은 깜빡했지만, 그것 빼고는 모든 게 완벽했다며... 개인적으로 처음 받아본 에스오일(S-OIL) '모바일 주유권'이었는데, 그 만족감만 놓고 보자면 어느 선물 부럽지 않다고나 할까. 내가 '카카오톡 선물'로 추천하는 이유가 다 있다. 정말이지, 이건 실용성 갑(甲)이다. 에스오일(S-OIL) '모바일 주유권', 추천하고 또 추천한다.

 

Adam's Tal Project : 탈 프로젝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