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탈 프로젝트

헬스 단백질 보충제 추천 [마이프로틴] 단백질 쉐이크 효과 & 부작용 본문

Adam's Note/Health Info

헬스 단백질 보충제 추천 [마이프로틴] 단백질 쉐이크 효과 & 부작용

Adam's Tal 2020. 3. 18. 21:16
반응형

'Health Info'

 

헬스 단백질 보충제 추천

[마이프로틴]

'단백질 쉐이크' 후기

- 효과 & 부작용 -

 

 

<MYPROTEIN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프로틴
단백질 쉐이크 - Unflavored (무맛)>

 

 

2020. 1. 6.

 

 

 그러고 보니, 내가 '헬스'를 시작한 지 벌써 햇수로만 어느새 10년은 넘은 것 같다. (세월 참 빠르단 말야.) 그때나 지금이나 '몸매 관리'의 중요성은 굳이 말하지 않아도 다들 알고 있겠지? 물론, 우리가 '헬스'를 하는 궁극적인 목적인 건강한 육체를 보다 오래 유지하는 거지만... 뭐, 좋은 게 좋은 거 아니겠나.

 

 - 그럼, 헬스를 할 때면 그저 운동만 열심히 하면 될까? 아니지, 먹는 것도 잘 먹어야지. 그렇다고 해서 아무거나 막 먹어도 되는 건 아니고, 헬스(근력 운동) 시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 '단백질'은 반드시 챙겨 먹어야 한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1) 비타민C 추천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feat. 메가도스?!)

 

(2)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후기 -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3) 종근당 건강 비타민D 2000IU - 비타민D & 아연 영양제 추천

 

 

<헬스 단백질 보충제 추천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 단백질 쉐이크>

 

 

 그런 의미에서, 이번 시간에는 내가 직접 먹어보고 추천하는 '단백질 보충제'를 소개할까 하는데...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단백질 쉐이크'가 바로 그것이다. 단백질 보충제 / 건강보조식품 / 다이어트 보조제 / 헬스 보충제 추천 - 브랜드 '마이프로틴 MYPROTEIN'이라고 한 번쯤은 들어봤을 것이다.

 

 

 

 

 인터넷에 '마이프로틴'을 검색해보면, 관련 상품 모두 해외 수입 제품임을 알 수 있다. 실제, '마이프로틴' 단백질 보충제 영국 제조 '단백질 쉐이크'로 전세계에 수출되는 그런 검증된 '헬스 보충제'랄까. 그래서 그런지, 이게 해외배송 상품이라 수령하는 데에 대략 5 ~ 7일 정도 걸린다더라. (개인적으로는 주문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받았는데... 인기 상품은 국내에도 재고가 있지 싶다.)

 

 

<헬스 보충제 추천 [마이프로틴] 단백질 쉐이크

임팩트웨이 무맛 2.5kg 후기>

 

 

 '마이프로틴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myprotein.co.kr)를 통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한 '임팩트웨이' (무맛 = 無맛 = 별다른 맛이 없는) 2.5kg 상당의 '단백질 보충제' 모습이다. 물론 개인의 취향이겠지만, 난 그냥 아무 맛도 안 나는 '무맛'이 내 입맛엔 딱 맞더라. 이게 맛이 아예 없는 게 아니라, 먹어보면 유제품(?!) 맛이난다. 나쁘지 않다. (좋다.)

 

 

 

 

 참고로, 해당 제품의 판매 가격은 그때 그때마다 다르다. 이는 이벤트성으로 열리는 '할인쿠폰'의 영향도 있지만, 무엇보다도 '환율'에 의한 돈의 가치 차이가 가장 크게 작용한 것으로 여겨진다. 다시 말해서, 위 '마이프로틴' 단백질 보충제의 경우, 구매 시기별 환율 적용에 따라 그 판매 가격이 상이하다는 뜻이다.

 

 

<헬스 단백질 보충제 - 단백질 쉐이크 효과 & 부작용>

 

 

 여기서 잠깐! 이쯤에서 '단백질 보충제 (쉐이크)'의 효과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자. 우선, 우리가 '단백질 보충제'를 먹는 이유는 앞서 언급한 바 '헬스 (근력 운동)' 시 근육 발달에 필요한 영양소(단백질)을 보충하기 위함으로 '단백질 쉐이크'의 효과 또한 그와 일맥상통하게 이해하면 좋을 듯싶다.

 

 - 결국에는 '단백질 보충제 (쉐이크)'를 통해 체내에 단백질을 공급해주어 '헬스 (근력 운동)'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나 할까.

 

 

 

 

 그렇다면, 반대로 '단백질 보충제 (쉐이크)'의 부작용은 없을까? 사실, 이게 어떻게 보면 개개인마다 겪는 게 달라서... 내 경험에 따른 부작용이라 한다면, 가끔 (1) 소화불량 정도?! 그 밖에는 각 사례별로 (2) 피부 트러블(여드름 등)이나 (3) 신장무리가 간다며 섭취를 꺼리는 이들도 있다고 한다.

 

 - 위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단백질 쉐이크'의 경우, 그간 먹어본 헬스 '단백질 보충제' 중 가장 부작용이 적은 제품이라 이렇게 추천까지 하게 됐다.

 

 

<마이프로틴 - 헬스 보충제 추천 (단백질 쉐이크)>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단백질 보충제 (쉐이크)' 섭취 방법은 다음과 같다. 굳이 꼭 따라할 필요는 없고, 참고는 할 수 있지 않나 싶다. 특히나 그대가 나와 같은 일반인이라면, (전문 헬스 트레이너가 아닌 이상) '헬스' 근력 운동 후 '단백질 보충제 (쉐이크)' 1컵 분량을 '' 또는 '우유'와 함께 섭취하면 된다. 

 

 - 개인적으로 한창 운동을 많이 할 때는 (1) 운동 후에는 물론, (2) 식사 사이 또는 식후에도 먹고 그랬는데, 지금은 적당히 하루에 1컵 (1일 1회, 1회 1컵) 정도가 괜찮은 것 같다. 뭐, 굳이 운동을 안 하더라도 '단백질'은 우리 몸에 중요한 영양소이기에... 여러모로 추천하는 마이프로틴 '단백질 보충제 (쉐이크)'였다.

 

Adam's Tal Project : 탈 프로젝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