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탈 프로젝트

남자 안경테 추천 브랜드 [룩옵티컬] 안경 렌즈 가격 본문

Adam's Note/Grooming Info

남자 안경테 추천 브랜드 [룩옵티컬] 안경 렌즈 가격

Adam's Tal 2019. 6. 10. 10:56
반응형

'Grooming Info'

 

남자 안경테 추천 브랜드

[룩옵티컬] 안경 렌즈 가격

 

 

<안경(안경테) 브랜드 - 안경은 얼굴이다

룩 옵티컬 Look Optical>

 

 

2019. 5. 29.

 

 

 '안경은 얼굴이다'라는 표현, 한 번쯤은 들어봤을 것이다. 그만큼 누군가의 인상 혹은 이미지에 '안경(안경테)'가 차지하는 비중이 높다는 뜻이 아닐까. 그러고 보면, 남자는 '머리빨'이라고 하지 않나. 그런데 솔직히 '안경빨'도 있지 싶다. '안경빨'이란, 말 그대로 '안경'을 썼을 때, 그 얼굴의 생김새가 더 나아 보이는 거다.

 

 

 

 

 아니, 안경으로 얼굴을 가렸더니, 사람이 어딘가 더 괜찮아 보인다. 내가 딱 그런 경우다. 개인적으로 눈과 눈 사이가 멀어 '안경'으로 그 틈을 메꾸었고, 그 결과 남들이 볼 때 훨씬 더 낫단다. 그렇게 '패션(?)'으로 안경을 착용해온 지 어느덧 10년이나 됐다. 그래서 그런지, 주변 사람들은 내 눈(시력)이 많이 안 좋은 줄 안다. (가끔 얼떨결에 눈 나쁜 척 연기하기도 했다만...)

 

 

<남자 안경테 추천 브랜드 [룩옵티컬] 안경

솔텍스 콤비 메탈테 - LC5769 110 51>

 

 

 지금으로부터 약 10년 전, 패션 안경으로 구매한 첫 '안경테'는 다름 아닌 '뿔테'였다. 당시, 수많은 안경테 중에서 뿔테가 유행이기도 했거니와, 더욱이 중요한 건 그 두꺼운 안경테(뿔테)가 내게 너무나 잘 어울렸던 것이다. (내 외적 콤플렉스인 거리감 있는 눈과 눈 사이를 확 메꿔준달까.) 그런데 말이다. 워낙 만족도가 높다보니, 똑같은 '뿔테' 안경을 그렇게 10년 가까이 낀 거다.

 

 

 

 

 물론, 그동안 나름(?) 이미지 변신을 위해 (기존 뿔테에서 벗어나) '반무테' 안경 포함 '메탈테' 안경 등을 도전해봤으나, 아쉽게도 결과는 대실패! (안경 고르는 게 이토록 어려울 줄이야...) 내 마음에 드는 동시에, 나에게 잘 어울리는 안경을 찾기가 생각보다 그리 쉽지 않다.

 

 

<남자 안경 추천 브랜드 [룩옵티컬] 안경

LC5769 110 51 (그레이검정칠보)>

 

 

 그러던 중, 우연히 집 근처 안경(안경테) 브랜드 '룩옵티컬 Look Optical' 매장에서 내가 그토록 원했던 '메탈테' 안경을 찾은 것인데, 솔직히 껴보자마자 '이거다!' 싶더라. 그 길로 알아보니, 내가 껴본 안경(안경테)가 '룩옵티컬' 2019년 신상 메탈테 'LC5769' 라인이라네?

 

 

 

 

 총 4가지 색상(그레이검정칠보 / 옐로우골드검정칠보 / 화이트골드브라운칠보 / 옐로우골드호피칠보)가 있어, 고르는 데에 나름 고민이 좀 됐지만, 결국엔 그레이검정칠보 '안경테'로 선택해보았다. (여기서 잠깐,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해당 '안경(안경테)' 가격대가 4만원 후반에서 5만원 초반으로 형성된 모습으로 매장 판매 가격(58,500원)보다는 확실히 저렴하니, 이 점 참고하기 바란다.)

 

 

<남자 안경(안경테) 추천

[룩옵티컬] 안경 렌즈 가격 (ft. 렌즈 교체)>

 

 

 나 역시 '룩옵티컬' (오프라인) 매장에서 위 '안경'을 껴본 뒤 구매는 (온라인에서) 해보았는데, 확실히 제품(안경테) 자체의 만족도 높았지만, 조금은 아쉬운 부분도 더러 있더라. 상품을 택배로 받고 열어보니, 안경테가 (디스플레이 제품이었던지?) 조금 뒤틀어져 있었고, (플라스틱?) 렌즈 또한 굉장히 지저분한 상태였다.

 

 

 

 

 처음엔 '이걸 교환해? 아니면 아예 반품할까?' 고민하다, 일단은 '안경렌즈라도 교체해보자 싶어 '룩옵티컬' 매장을 방문해보았다. 위와 같은 '룩옵티컬' 안경(LC5769)의 경우, 전국 룩옵티컬 매장 어디에서든 '렌즈' 교체 가능하며, 그 가격대는 각 렌즈에 따라 조금씩 다르다고 한다.

 

 

<남자 안경(안경테) 브랜드 [룩옵티컬]

안경 렌즈 교체 가격

자외선 차단 &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

 

 

 요즘 안경 '렌즈'에는 자외선 차단 기능과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이 함께 달려나온다며?! 적어도 '룩옵티컬' 안경 렌즈는 그렇다던데, 제일 저렴한 렌즈 가격이 3만원이며, 그 위로 단계별로 4만원 그 이상 쭉쭉 올라간단다. 개인적으로 난 '패션 안경'이자 '보안경'으로 위 안경(안경테)를 착용할 것이기에 단순히 자외선 차단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갖춘 3~4만원대 '렌즈'로 바꾸고자 하였는데, 3만원 렌즈와 4만원 렌즈 차이는 그 두께무게 차이라나. (당연한 얘기지만, 여기에 시력 조정 도수가 포함되면, 해당 렌즈 가격은 상당하리라.)

 

 

 어쨌든, 최종 4만원 렌즈로 바꾸면서 결제를 하려 하니, '룩옵티컬' 회원으로 적립금(5천원)도 사용 가능하다네?! (회원가입한 보람을 이제야 느낀다.) 게다가, 앞서 뒤틀어진(비뚠) '안경테' 또한 무상으로 피팅 조절을 받아 내 얼굴형에 맞게끔 바꾸기까지... 체감 200% 만족스럽더라. 

 

 - 지금까지, 안경은 얼굴이다 '룩옵티컬' 안경 구매 후기였다.

 

Adam's Tal Project : 탈 프로젝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