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탈 프로젝트

유니클로 세일 기간에 구매한 남자 여름 반바지 [유니클로] 쇼트 팬츠 본문

Adam's Note/Review & Opinion

유니클로 세일 기간에 구매한 남자 여름 반바지 [유니클로] 쇼트 팬츠

Adam's Tal 2018. 8. 12. 10:00
반응형

'Review & Opinion'

 

유니클로 세일 기간에 구매한

남자 여름 반바지

[유니클로] 쇼트 팬츠

 

 

<세일 기간에 방문한 유니클로 UNIQLO 매장>

 

 

2018. 07. 16.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마침 세일 기간에 방문한 '유니클로 UNIQLO'였다. 정기 세일이라기보다 매장별로 상시 운영하는 할인 행사 같았는데, 뭐 그건 그렇고, 소비자로서는 좋은 소식이지 싶다. 세일(SALE)이라는 말은 항상 나를 설레게 만드는데, 소비욕이 팍팍 오른다고나 할까. 이참에 매장을 쭉 한번 둘러보고자 하였다.

 

 

 

 

<유니클로 세일 기간에 구매한 남자 여름 바지

[유니클로] 쇼트 팬츠 (반바지)

유틸리티 액티브 쇼트 팬츠 / 가격 12,900원>

 

 

 

 안 그래도 올여름은 폭염의 장기화로 인해 '반바지'가 필수 아이템이 되었는데... 그런 뜻에서, 유니클로가 선보이는 '남자 여름 바지'로는 어떤 제품이 있나 궁금하더라. 그 중에서도 눈에 띈 '유니클로' 쇼트 팬츠(반바지)가 있었으니, 4가지 색상(베이지 / 오렌지 / 카키 / 블랙)으로 나오는 '유틸리티 액티브 쇼트 팬츠'가 바로 그것이다.

 

 

 

 

 

 

 여름철에 꼭 필요한 드라이 기능스트레치성을 갖춘 위 유니클로 '쇼트 팬츠'는 제품명 그대로 액티브한 활동에 적합한 반바지라 보면 된다. - 유니클로 '유틸리티 액티브 쇼트 팬츠' / 특징 (1) 움직임이 편안한 스트레치 소재 (2) 땀을 흘려도 빠르게 말려주는 드라이 기능 (3) 수납이 편리한 사이드 포켓

 

 거기에 덧붙여, '밴딩'으로 이루어진 '쇼트 팬츠'의 허리 부분은 물론, 바지와 일체형으로 만들어진 '벨트' 역시 디자인적으로 너무나 마음에 드는 모습이다. (무릎 위까지 오는 기장감 또한 딱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의 '남자 여름 반바지'로 좋아 보였다.)

 

 

 

<유니클로 남자 여름 반바지 추천

[유니클로] 쇼트 팬츠

색상 오렌지 / 사이즈 S / 가격 12,900원>

 

 

 

 개인적으로 처음 보자마자 '예쁘네!' 하고 생각했던 컬러가 위 '오렌지' 색상이었다. 사계절 모두 그러하지만, 요즘엔 더욱더 컬러풀한 '패션 아이템'이 유행이지 않나. 내 눈에는 똑같은 유니클로 '유틸리티 액티브 쇼트 팬츠'라도 오렌지 색상의 제품이 유달리 예뻐 보였는데... 벨트 라인에 배색된 '블랙' 컬러와도 잘 어울려, 그러한 색 조합으로 코디해도 좋을 듯싶더라.

 

 

 

 

 내가 선택한 사이즈는 'S' 사이즈였다. 순간 M 사이즈를 선택할까 고민하였지만, 실제로 S 사이즈를 입어보니, 그 ''이 너무 좋은 거다. (참고로, 내 신체 사이즈는 '키 173cm / 몸무게 63kg'이다. - 슬림한 체형) 앞서 언급했듯, 위 유니클로 '쇼트 팬츠'는 허리가 밴딩으로 처리되어 허리 둘레 68 ~ 76cm 모두 착용 가능한 모습이다.

 

 

 

<유니클로 세일 기간에 구매한 남자 여름 바지

[유니클로] 쇼트 팬츠 (반바지)>

 

 

 

 그리하여, 위 '유니클로' 쇼트 팬츠(반바지)를 기존 가격 29,900원에서 무려 17,000원이 할인된 '12,900원'에 구매한 것은 대박이지 싶다. (물론, 애초의 가격 또한 충분히 저렴했지만, 그보다 더 싸게 샀으니 잘 한 것 아닌가.) 최근에 다시 한번 '유니클로'를 방문했을 땐 벌써(?) 가을 제품이 하나 둘씩 진열되어 있던데... 여름 상품의 '세일'은 계속해서 진행 중인 듯하니, 모쪼록 한번 방문해보기 바란다.

 

 - 그대의 '득템'을 기원한다.

 

 

Adam's Tal Project : 탈 프로젝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