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탈 프로젝트

[남자 겨울 패션 아이템] STCO 머플러 : 남자 캐시미어 체크 양면 머플러 (와인) 본문

Adam's Note/Grooming Info

[남자 겨울 패션 아이템] STCO 머플러 : 남자 캐시미어 체크 양면 머플러 (와인)

Adam's Tal 2018. 1. 2. 13:04
반응형

'Grooming Info'

 

[남자 겨울 패션 아이템]

STCO 머플러 :

 

남자 캐시미어

체크 양면 머플러 (와인)

 

 

 

<에스티코 STCO 액세서리

남자 캐시미어 체크 양면 머플러 (와인)>

 

 

 

2017. 12. 27.

 

 

 

 이번 시간에는 겨울철 남자 (필수?!) '패션 아이템'을 하나 소개할까 한다. 개인적으로 F/W 시즌마다 애용하는 '남성 머플러'가 바로 그것이며, 지금부터 남성 패션 브랜드 '에스티코 STCO'에서 제작된 와인 색상의 '남자 캐시미어 머플러'를 함께 보도록 하자.

 

 

 

 

 

 

 온라인 쇼핑몰 '에스티코 STCO'를 방문해보면 카테고리에 '액세서리 ACCESSORY'라고 있다. 수많은 종류의 액세서리 중 '머플러'를 클릭해 들어가 찾은 제품이 바로 위 '와인 체크패턴 캐시미어혼방 양면 머플러 / 제품명: SMFED12NCA'이다.

 

 

 

<에스티코 STCO 머플러 :

남자 캐시미어 머플러 (와인)>

 

 

 

<남자 겨울 패션 아이템 추천

체크 머플러 (와인)>

 

 

 

 처음 위 '에스티코 STCO' 머플러를 본 순간, '예쁘다!'는 감탄사가 절로 나왔다. 부드러운 캐시미어(혼방) 소재로 나온 '남자 캐시미어 머플러'인 것은 물론, '체크(패턴)'으로 이루어진 머플러의 디자인과 은은한 '와인' 색감 모두 너무나 마음에 들었던 것이다.

 

 

 

 

 

 

 게다가, 쇼핑몰에서는, 해당 '머플러'가 2015년 10월 제작된 제품이라 그런지, '이월 상품'으로서 할인 행사 중이었는데 (기존 가격 49,000원에서) 세일 가격 19,000원에 판매하는 모습이었다. 이 정도면 '어머, 이건 꼭 사야해!'라는 말이 안 나올 수 없지 않나.

 

 

 

 

 

 

<[에스티코 STCO] 남자 캐시미어 머플러

체크 양면 머플러 (와인)>

 

 

 

<남자 겨울 패션 아이템 추천:

머플러 / 사이즈 Free

총길이 180 / 폭 30 (단위 cm)>

 

 

 

 해당 상품이 언제 만들어졌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예쁜 것은 예쁜 것(!)'이고, 사진 속 에스티코(STCO) '남자 캐시미어 머플러'는 구매할만한 가치가 있는 그런 '패션 아이템'이 분명하다. '와인' 컬러를 중심으로 여러 다른 색상이 모여 '체크' 패턴을 형성하는 위 '머플러'는 그 활용도에 있어 100점 만점에 100점을 주고 싶다.

 

 

 

 

 

 

 그도 그럴 것이, 단순한(?) '체크 머플러'라도 괜찮으나, 해당 제품은 '양면 머플러'로서 각각의 면에 다른 디자인을 가진 게 아닌가. 이것 참, 보면 볼수록 '잘 샀다(!)'는 생각이 들 수밖에. 덧붙여, 그렇게 두껍지도 또 그렇게 얇지도 않은 '머플러'의 두께감사이즈(총길이 180cm / 폭 30cm)는 더할 나위 없이 만족스럽기만 하다.

 

 

 

 

 

 

 

<남자 겨울 패션 아이템 추천:

[에스티코 STCO] 남자 양면 머플러>

 

 

 

 앞서 '양면 머플러'라 하지 않았나. 은은한 체크 패턴 뒤에는 '와인' 컬러 바탕에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된 새로운 디자인이 등장하는데, 그 느낌이 또 색다르더라. 이 부분을 적극 반영하여, 그날 그날의 데일리룩에 따라, 코디 시 머플러의 양면을 자유자재로 활용해볼까 한다.

 

 

 

 개인적으로 위 에스티코(STCO) '남자 캐시미어 머플러'의 경우, 스트라이프 패턴보다 체크 패턴이 더 예뻐 보였는데... 조만간 'TAL Fashion' 데일리룩을 통해 '남자 머플러 코디' 또한 선보이고자 하니 많은 기대 바란다.

 

 

 

Adam's Tal Project : 탈 프로젝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