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탈 프로젝트

[남자 패션 반지 추천] OST 남성 은반지 & 남자 새끼손가락 반지 의미 본문

Adam's Note/Grooming Info

[남자 패션 반지 추천] OST 남성 은반지 & 남자 새끼손가락 반지 의미

Adam's Tal 2019. 3. 31. 10:40
반응형

'Grooming Info'

 

[남자 패션 반지 추천]

OST 남성 은반지

&

남자 새끼손가락 반지 의미

 

 

<남자 새끼손가락 패션 반지 - OST 은반지>

 

 

2019. 03. 21.

 

 

 최근 들어, 그리도 반짝거리는 게 갖고 싶더라니, 결국엔 사고 말았다. 'OST남성 은반지... 그것도 오른손 새끼손가락에 끼고자 나름 맞춤 제작으로 주문해 받아본 반지이다. 왜, 요즘 TV 속 남자 연예인(아이돌)들을 보면, 손가락에 '패션 반지' 한두 개 정도는 기본으로 끼고 있지 않나. 난 이게 그렇게 예뻐 보이더라. 그래서 샀잖아?!

 

 

 

 

 사실, 예전부터 '남자 패션 반지'로 나만의 '반지'라고나 할까, 그런 액세서리가 있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은 해왔다. 그러다 얼마 전 우연히 방문한 'OST' 매장에서 찾은 남성 '은반지'가 바로 위 반지이다. 처음 보자마자 반했고, 그 자리에서 (망설임 1도 없이) 손가락 사이즈를 잰 후, 속전속결로 구매(주문 제작)해보았다.

 

 

<남자 패션 반지 추천 - OST 남성 은반지

OTRM18610NSS / 가격 39,900원>

 

 

 솔직히 말해서, 결제 전까지 오프라인 매장이 아닌, 온라인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살까 고민되더라. 그런데 확실히 이런 '보석류' 액세서리는 '디자인'도 직접 보고 또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도 확실히 알아본 뒤 구매하는 게 더 좋을 것 같다. (사실상, 온오프라인 가격 차이도 거의 없고 말이다. - 가격 39,900원)

 

 

 

 

 내가 고른 'OST' 은반지(OTRM18610NSS)는 (커플링이긴 한데) 남성용 반지이다. (참고로, 여성용 반지에는 큐빅이 들어가 있다.) 최대한 심플하면서 그렇게 막 심심하지도 않은 그런 깔끔한 '디자인'을 찾던 중, 멀리서 봤을 땐 평반지(민자 반지) 느낌이지만, 가까이서 보면 디테일한 사각 디자인이 인상적인 위 은반지가 내 눈에 (마치, 운명처럼) 들어온 것이다.

 

 - 그런 뜻에서, '남자 패션 반지'로 당당히 추천할만하지 싶다.

 

 

<남자 반지 추천 - OST 925 은반지

OTRM18610NSS>

 

 

 'OST' 은반지925 실버 제품으로 이는 '' 함량이 92.5%임을 나타내는 모습이다. '925 실버(Silver /S)'는 또 다른 표현으로 '스털링 실버(Sterling Silver)'라고도 불리는데 (변형이 쉽게 되고, 변색이 빨리 되는) 순은(99.9% 실버)에 비해 보다 더 튼튼하고 광택도 오래가는 장점을 가지고 있단다.

 

 - 그런 뜻에서, 'OST'에서 판매 중인 925 은반지 모두 진짜 '(92.5%)'으로 만들어진 반지라 보면 된다.

 

 

 

 

<OST 반지 보증서 - OTRM18610NSS>

 

 

  해당 '남자 은반지'를 OST 울산업스퀘어점에서 구매하면서, 새끼손가락 반지로 끼고자 사이즈를 잰 뒤, 주문 제작해보았는데... 그때 안내받기로는 대략적으로 2~3주 정도 걸린다나. 그렇게 결제 후 '접수증'을 받고서 집으로 돌아와 기다린 지 정확히 열흘 뒤, 반지를 찾으러 오라는 '수령 문자'를 받아보았다. 

 

 - 이로써 미루어보아, 'OST'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 수령하는 데까지 약 열흘(10일)에서 2주(14일) 가량 소요됨을 짐작할  수 있다. (나 역시 늦어도 2주 안에는 받겠거니 싶더라.)

 

 

 

 

 반지를 수령하며 받은 '보증서'는 위 사진과 같다. 교환 및 환불을 불가능하지만, 6개월 이내에 '도금'은 (무료로?!) 가능하단다. 그러고 보면, 반지를 착용한 지 얼마 안 되었음에도 보면, 벌써 여기저기 이 많이 간 모습이다. (개인적으로는 이처럼 자연스럽게 생긴 흠집은 또 나름대로 멋이라 생각한다만... 6개월이 지나기 전에 도금도 한번 고려해봐야겠다.)

 

 

<남자 새끼손가락 반지 의미 (오른손 / 왼손)>

 

 

 '반지'를 맞추기 전에 알아봤던 게 하나 있다. 그게 뭐냐면, 바로 '손가락'별 반지 의미이다. 그 중에서도 이번 시간에는 남자 '새끼손가락' 반지 의미에 대해 소개할까 하는데... 반지를 오른손에 끼느냐, 왼손에 끼느냐에 따라 그 의미가 조금 다르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기 바란다. (덧붙여, 남/여 구분은 따로 없음을 밝힌다.)

 

 왼손 새끼손가락 반지 의미

 - 인생에서 마주할 변화 또는 새로운 기회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데 도움

 

오른손 새끼손가락 반지 의미

 - 행운을 가져다 주며, 목적 달성과 같이 소원을 성취하는 데 도움

 

 

<남자 패션 반지 추천 - 남자 새끼손가락 반지

OST 남성 은반지 OTRM18610NSS>

 

 

  개인적으로 남자이지만 손가락이 얇은 편이라, 위 'OST' 반지의 경우, 9호 사이즈로 착용한 모습이다. 솔직히 7호도 들어갔는데 너무 딱 맞았고, 8호 역시 잘 맞았지만 뭔가 살집이 불룩하게 보여, 결국 9호로 선택해보았다. 그런데, 주변에서 말하길, 반지는 딱 맞게 끼는 거라며?! (난 그냥 편하게 끼고 빼는 게 좋아 한 사이즈 여유롭게 착용하는데...) 그런 의미에서, '반지' 살 때는 매장에서 직접 껴보고 사이즈를 선택하길 추천한다.

 

 - 끝으로, 남자 '새끼손가락'에 낀 반지, 너무 예쁘지 않나. 그리고 보면, 남자 패션 반지로 '은반지'만한 게 또 없는 것 같다. (부디 제 '소원'을 들어주소서. - 오른손 새끼손가락 반지 의미 참조.)

 

Adam's Tal Project : 탈 프로젝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