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탈 프로젝트

남자 내복 하의(바지) 추천 [유니클로] 남성 히트텍 타이즈 엑스트라 웜 본문

Adam's Note/Review & Opinion

남자 내복 하의(바지) 추천 [유니클로] 남성 히트텍 타이즈 엑스트라 웜

Adam's Tal 2019. 2. 17. 13:25
반응형

'Review & Opinion'

 

남자 내복 하의(바지) 추천

 

[유니클로]

남성 히트텍 타이즈

엑스트라 웜

 

 

<유니클로 히트텍 엑스트라 웜 타이즈 / M 사이즈> 

 

 

2019. 02. 14.

 

 

 발렌타인 데이(2월 14일)를 맞아, 나에게 선물을 줘보았다. (사실은 이날이 '유니클로' 히트텍 세일 마지막 날이었다며... ^^;) 봄이 오기 전까지 남은 겨울 잘 보내자는 의미에서 구매한 '유니클로' 남성 히트텍 타이즈가 바로 그것이다. 유니클로 '히트텍', 유명하지 않나. 많은 이들이 (상의하의든) 겨울철 내복으로 하나씩은 갖고 있지 싶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1) [유니클로 히트텍 엑스트라웜] 남자 유니클로 히트텍 가격 및 사이즈 후기

 

(2) [유니클로] 남자 히트텍 코디 with 후드집업 & 패딩점퍼

 

 

<남자 내복 하의(바지) 추천

유니클로 히트텍 타이즈 - 가격 19,900원 14,900원

키 173cm / 몸무게  63kg - 남성 M 사이즈>

 

 

 그러고 보면, '유니클로' 히트텍 라인 중, 기본 '히트텍'은 물론 '히트텍 엑스트라 웜' 제품 또한 갖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히트텍은 '엑스트라 웜 Extra Warm' 정도는 입어줘야 좋더라. 확실히, 그 두께감에서 차이가 있고 보다 더 부드럽고 따뜻하달까.

 

 - 실제, 유니클로 '히트텍 엑스트라 웜' 제품은 기모 안감으로 기본 히트텍보다 1.5배따뜻하단다.

 

 

 

 

 그런 이유로 '유니클로' 히트텍 '상의'는 겨울철 필수 내복으로 몇 개씩 가지고 있다만, '하의'는 아직까지 접해보지 못하여, 이번 기회에 한번 입어볼까 싶어 구매해보았다. - '유니클로' 남성 히트텍 타이즈 또한 엑스트라 웜 제품으로 선택한 모습이다.

 

 - 내 신체 사이즈 '키 173cm / 몸무게 64kg'에 있어, '유니클로' 남자 내복 상의 하의 모두 'M 사이즈'가 잘 맞더라. (나름, 여유로운 핏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정도?!)

 

 

<유니클로 히트텍 제품 - 교환 및 환불>

 

 

 비단, '유니클로' 히트텍 타이즈 제품뿐만 아니라, 모든 (비닐 지퍼백에 포장된) '히트텍' 제품에 해당되는 부분으로 그 '교환' 및 '환불'은 (유니클로 정책상) 구입 후 한 달(1개월) 이내에 '구매 영수증'과 '결제 카드'를 지참하고서 유니클로 매장을 직접 방문해야 한단다. (교환 - 전국 매장 / 환불 - 최초 구매 매장)

 

 - 덧붙여, 유니클로 '히트텍' 제품의 경우, 비닐 지퍼백에 포장되어 있어 포장훼손된 때에는 '교환' 및 '환불'이 어렵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도록 하자.

 

 

 

 

<남자 내복 추천 (하의)

[유니클로] 남성 히트텍 타이즈 바지>

 

 

 '유니클로' 남성 히트텍 타이즈 'M 사이즈' 제품을 보면, 신체 치수로 허리 둘레가 '76~84cm'이고 엉덩이 둘레가 '85~92cm'라고 하는데... (키 173cm / 몸무게 64kg) 내가 입었을 때, 허리엉덩이사타구니허벅지 & 종아리 모두 큰 불편함 없이 착용 가능했달까. (내 다리가 짧아서 그런지?) 기장은 생각보다 살짝 긴 듯싶었지만, 그래도 잘 맞았다.

 

 

<유니클로 남성 히트텍 타이즈 (엑스트라 웜)

남자 내복 하의(바지)로 추천>

 

 

 실제로 착용해보니, 살에 닿는 촉감이 상당히 부드럽고 신축성 또한 좋아 (거짓말을 좀 보태어) 내가 밑에 뭘 입었는지 모를 정도로 편하더라. 그런데, 솔직히 말해서, (기대를 많이 했던지) 생각보다 막 엄청 따뜻하지는 않다?! 물론, 맨다리에 비해 열(체온) 보존율은 확실히 높은 것 같다만, 이 역시 어떤 면에서는 심리적 효과가 아닐까 싶다.

 

 

 개인적으로 위 '유니클로' 남성 히트텍 타이즈 (엑스트라 웜)의 점수를 매기자면, 대략 '85점' 정도 줄 수 있다. 비록 100점 만점에 100점은 아니지만, 남자 내복 바지(하의)로 어디에 내어 놓아도 추천할 만한 제품으로 여겨지기 때문인데... 그런 의미에서, 언젠가 또 (유니클로 히트텍) 세일할 때, 하나 장만하는 것도 나름 괜찮으리라.

 

Adam's Tal Project : 탈 프로젝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