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탈 프로젝트

[2018 가을 패션] 남자 흰 셔츠 코디 with 청바지 롤업 (벨트 & 구두) 본문

'TAL Fashion' Daily Look

[2018 가을 패션] 남자 흰 셔츠 코디 with 청바지 롤업 (벨트 & 구두)

Adam's Tal 2018. 8. 25. 08:30
반응형

'TAL Fashion'

 

[2018 남자 가을 패션]

 

'남자 흰 셔츠 코디'

with 청바지 롤업 (벨트 & 구두)

 

 

<TAL Fashion 데일리룩 코디

모델: Adam - 키 173cm / 몸무게 63kg>

 

 

2018. 08. 19.

 

 

 

 태풍이 지나간 뒤, 또 다시 찾아온 무더위지만... 언젠가는 '가을'이 올 것을 알기에 이번 '데일리룩'을 준비해본다. 그 이름하여, '2018 남자 가을 패션'이 바로 그것이다. 가을 패션하면 떠오르는 '코디' 중 단연 '셔츠'와 '청바지'의 조합이 최고지 싶다. 그것도 섹시한(?) 남자들의 필수 아이템인 '흰 셔츠'를 활용한 데일리룩 코디, 벌써부터 기대되지 않는가.

 

 

 

 

<남자 흰 셔츠 코디 with 청바지 & 벨트

바지 속에 셔츠 넣어 입기>

 

 

 그러고 보면, 남자들의 '흰 셔츠' 활용법 정말 많은 것 같다. 그 '코디'의 종류 또한 여러 가지 있지만, 그 중 가장 깔끔한 스타일링은 아무래도 바지 속에 넣어 입는 것이 아닐까?! '유럽식 패션'에서도 클래식한 느낌으로 '셔츠'를 '바지' 안에 집어 넣은 뒤, 그 위를 '벨트'로 두르기만 하면 끝이다. - 간단한 '남자 셔츠 코디'

 

 

 

 

 

 

 여기서, 하의가 단지 '청바지'일 뿐... 사실, 면바지도 좋고 슬랙스도 좋다. 솔직히 말해서, 웬만하면 '흰 셔츠'는 어디에나 다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위와 같은 중청 데님 '청바지'와도 서로 매치가 딱 되는 모습이다. 전체적으로 '코디'가 깔끔한 게 내 마음에 쏙 든다.

 

 

 

<남자 청바지 롤업 코디 with 벨트 & 구두>

 

 

<청바지 & 구두 조합 - 롤업 스타일링>

 

 

 이쯤에서 하의 '청바지' 이야기를 하지 않을 수가 없다. 심플한 워싱이 특징인 중청(MB) 데님으로 내 몸에 딱 맞는 '슬림 스트레이트 핏' 청바지이다. 내 신체 사이즈 '키 173cm / 몸무게 63kg'에 있어, 다소 긴 기장에도 불구하고, 수선 없이 착용해보았는데... 이때 눈여겨보아야 할 부분이 바로 '청바지 롤업' 스타일링이다.

 

 

 

 

 '롤업'이란 바지의 밑단을 말아 접어 올린 것으로 그 '코디' 방법에 따라 전체적인 '데일리룩'의 느낌이 달라지는 모습이다. 예를 들어, 위와 같이 한 번만 접어 올렸을 때와 두 번 접어 올렸을 때, 그리고 (기장 수선 후) 한 번 접어 올렸을 때 등 여러 면에서 살펴볼 수 있다.

 

 

 

<남자 흰 셔츠 코디 with 청바지 롤업

액세서리 - 벨트 & 구두>

 

 

 개인적으로 지금까지는 모두 내 다리 길이에 맞게끔 '바지'의 기장수선하여 입었다면, 이번에는 그저 수선 없이 그냥 길게 한 번 접어 롤업하는 스타일링을 해보았는데... 이거 나름 느낌 있는 게 아닌가. (솔직히, 생각보다 더 예뻐서 놀랐다.) 상의로 '흰 셔츠'를 바지 속에 넣어 입으니, 깔끔 그 자체의 '코디' 완성이랄까.

 

 

 

 

 

 

 이번 'TAL Fashion' 데일리룩 코디에서 포인트를 꼽자면, 액세서리로 착용한 '벨트'를 들 수 있다. 상하의를 연결하는 중요한 패션 아이템으로 블랙 색상의 '벨트'를 착용해주었고, 이는 청바지 아래 신어준 블랙 '구두'와도 (깔맞춤으로) 연결되는 부분이다.

 

 

 

<2018 가을 패션 - 남자 흰 셔츠 코디

with 청바지 롤업 스타일링>

 

 

 위 '데일리룩 코디' 속에서 '깔맞춤'을 언급하자면, 두 가지로 나뉜다. 앞서 언급한 블랙 '벨트' & '구두'가 첫 번째 조합이고, 네이비 계열의 '(중청) 데님' & '토드백' & '시계'가 바로 두 번째 조합이다. 또 하나, (굳이 염두에 둔 것은 아니지만) '흰 셔츠'의 밝은 느낌은 데님의 군데군데 들어간 '워싱'과 밑단 '배색'에서 찾아볼 수 있다고나 할까.

 

 

 

 

<TAL Fashion 데일리룩 코디

모델: Adam - 키 173cm / 몸무게 63kg>

 

 

'2018 가을 패션'

- 남자 셔츠 코디 with 청바지 -

 

 

<상의>

 

 

[F2F] - 남자 흰(화이트) 셔츠

(사이즈 100)

+ [로잔] - 네이비 가죽 시계

(사이즈 Free)

+ [이지오] - 네이비 남성 토드백

(사이즈 Free)

 

 

 

 

<하의>

 

 

[잠뱅이] - 중청 데님 청바지

(사이즈 29)

+ [리바이스] - 블랙 벨트

(사이즈 Free)

+ [에스콰이아] - 블랙 구두

(사이즈 255mm)

 

 

 

<남자 흰 셔츠 코디

with 청바지 롤업 (벨트 & 구두)>

 

 

 지금까지, '2018 남자 가을 패션'으로 준비한 'TAL Fashion' 데일리룩 코디를 선보였다. 상의로는 흰 셔츠를 활용한 '남자 셔츠 코디'를 하의로는 '남자 청바지 롤업 코디' 및 '청바지 & 벨트 (구두)' 조합을 눈여겨볼 수 있다.  밖에도 전체적인 '데일리룩' 속에서 상하의와 '액세서리'의 컬러를 매치한 '깔맞춤' 또한 일종의 포인트로 봐주면 좋을 듯싶으니, 모쪼록 참고하기 바란다.

 

 

Adam's Tal Project : 탈 프로젝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