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탈 프로젝트

남자 백팩 브랜드 [에이티반] 코스탄 후기 : 남자 직장인 백팩 추천 with 서류가방 (브리프케이스) 본문

Adam's Note/Grooming Info

남자 백팩 브랜드 [에이티반] 코스탄 후기 : 남자 직장인 백팩 추천 with 서류가방 (브리프케이스)

Adam's Tal 2017. 9. 26. 09:57
반응형

'Grooming Info'

 

남자 백팩 브랜드

 

[에이티반] 코스탄 후기 :

 

남자 직장인 백팩 추천

with 서류가방 (브리프케이스)

 

 

 

<2017. 09. 23. TAL Fashion 데일리룩 코디

모델 : Adam - 키 173cm / 몸무게 61kg>

 

 

 

2017. 09. 22.

 

 

 

 그대가 학생이든 직장인이든 상관없이 단순히 '패피 : 패션 피플'이라면, 매일 저녁 잠들기 전 혹은 메일 아침 눈 뜨자마자 '오늘은 뭐 입지?'하는 고민을 할 것이다. 한편, 조금 더 레벨(?)이 높은 소위 '패셔니스타'는 그날 입을 옷은 물론, '오늘은 뭘 메지?'하며 그 옷에 맞는 가방을 열심히 고르지 않을까 싶다.

 

 

 

 

 

 

 우스갯소리 같지만, 실제로 '데일리룩 코디'에서 전체적인 상하의 '' 스타일링만큼이나 그 밖에 착용하는 '액세서리'가 정말 중요한데, 그 중에서도 오늘은 '가방'에 초점을 두어 '남자 백팩 브랜드' 한 곳을 소개하고자 한다.

 

 

 

<20~30대 남자 직장인 백팩 추천

[에이티반 ATBAHN] 코스탄 백팩 (브라운)>

 

 

 

 남자 백팩 브랜드 '에이티반 ATBAHN'은 20~30대 직장인에게 추천하는 브랜드로서 깔끔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은 물론, 가성비까지 뛰어난 그런 제품들을 판매하는 곳이다. 위 사진 속 제품은 에이티반 자체제작 가방인 '코스탄 백팩'으로 세 가지 색상 블랙, 네이비, 브라운 중 '브라운' 컬러의 백팩이다.

 

 

 

 

 

 

<20~30대 남자 백팩 추천

[에이티반 ATBAHN] 코스탄 백팩 후기>

 

 

 

 심플한 디자인이 인상적인 에이티반 '코스탄 백팩'의 첫인상은 '깔끔' 그 자체였다. 우선, 직장인으로서 포멀한 '정장 차림'에 잘 어울릴 것 같아 선택한 이 백팩이, 실물을 마주하니, 캐주얼한 '일상 데일리룩'에도 딱이겠더라.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은 점은 칭찬할만하다.)

 

 

 

<[에이티반] 코스탄 백팩 가격 99,000원 79,000원>

 

 

 

 참고로, 위 '코스탄 백팩'은 에이티반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 가격 '79,000원'에 만나볼 수 있는데, 덧붙여 현재 '1 Buy 1 Free' 이벤트를 통해 '에이티반' 베스트 백팩을 구매하면 (기존에 판매하던 고퀄리티의) 서류가방(브리프케이스) 또한 얻을 수 있는 모습이다. 이 부분은 후에 다시 설명하도록 하겠다.

 

 

 

<[에이티반] 코스탄 백팩 후기 :

심플한 디자인의 지퍼 with 정품 로고>

 

 

 

  1kg이 채 되지 않는 '0.9kg'의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하는 '코스탄 백팩'은 합성피혁임에도 불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나, 정품 로고가 새겨진 심플하면서도 실용적인 '지퍼'는 코스탄 백팩이 지닌 여러 가지 특징 중 하나로 꼽을 수 있다.

 

 

 

<남자 백팩 브랜드 [에이티반]

코스탄 백팩 후기 : 넉넉한 수납공간>

 

 

 

 '에이티반' 백팩은 디자인만 댄디한 게 아니다. 코스탄 백팩은 외, 내부 가릴 것 없이 다양한 사이즈의 '수납공간'으로 이루어져  실용성까지 두루 갖춘 모습이다. 크고 작은 수납공간 중에서도 노트북을 비롯한 태블릿 PC 등을 수납할 수 있는 부분이 마음에 들더라.

 

 

 

 

 

 

 덧붙여, 위 '코스탄 백팩'의 사이즈는 가로 33cm, 세로 12cm, 높이 40cm인데, 태블릿 PC는 상관 없으나, 노트북은 사이즈에 따라 수납이 불가능할 수도 있으니 구매 전 참고하면 좋을 듯싶다.

 

 

 

<[에이티반] 코스탄 백팩 후기 :

세련된 디자인의 손잡이 with 견고한 마무리>

 

 

 

 사진 속 백팩의 '손잡이'를 보고서, 확실히 '에이티반' 백팩이 '가성비가 좋구나'하며 느꼈었는데, 고급 원부자재로 완성된 손잡이의 세련된 디자인부터 견고한 마무리(마감처리)까지 어디 하나 흠 잡을 데가 없더란 말이다. 보면 볼수록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절로 나게끔 만드는 디테일이다.

 

 

 

 

 

 

<남자 직장인 백팩 추천 :

편안하면서도 푹신한 쿠션 등받이 & 가방끈>

 

 

 

 언제부터인가, 백팩을 구매할 때면 '가방끈'이 편안한가를 제일 먼저 보는데, 에이티반 '코스탄 백팩'은 그 부분에서 별 다섯 개(★★★★★) 만점을 주고 싶다. 정말이지, 위 백팩을 메보면, 앞서 언급했던 0.9kg의 가벼움은 덤이요, 푹신한 '쿠션 등받이' 및 '가방끈'으로 인해 안락함마저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그만큼 착용감이 좋아 편안하다는 뜻이니 참고하도록 하자.)

 

 

 

<디테일이 예쁜 가방끈 (길이조절) 디자인>

 

 

 

 '백팩'의 디테일 포인트는 여러 군데가 있을 수 있지만, 에이티반 '코스탄 백팩'의 경우엔 위 사진 속의 가방끈 '길이조절' 디자인을 들 수 있다. 이 백팩의 내구성을 볼 수 있는 깔끔한 마감처리는 두말하면 잔소리고, 가방끈을 길이조절한 뒤 위치를 고정해주는 디테일 디자인은 또 왜 이리 예쁜지... 그저 반할 수밖에.

 

 

 

<2017. 09. 23. TAL Fashion 데일리룩 코디

모델 : Adam - 키 173cm / 몸무게 61kg>

 

 

 

 '남자 직장인 백팩'으로서 추천하는 에이티반 '코스탄 백팩'이기에 데일리룩 또한 캐주얼한 '직장인 코디'를 준비해보았다.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고자 화이트 '셔츠'에 블루 (네이비 스트라이프) '니트' 그리고 네이비 '슬랙스'를 착용한 모습이다.

 

 

 

<[에이티반] 코스탄 백팩 후기 :

가볍고 편안하여 착용감이 뛰어나다.>

 

 

 

 여기서 포인트는 단연 오늘의 주인공 '에이티반' 백팩이며, 브라운 컬러의 '코스탄 백팩'에 맞춰 손목의 '시계'와 더불어 하의 아래 '구두' 또한 브라운 색상으로 깔맞춤해주었다. 이처럼 '액세서리'끼리 색상을 맞추어주는 것도 옷을 예쁘게 코디하는 한 방법이니 참고하도록 하자.

 

 

 

<남자 백팩 브랜드 [에이티반] 코스탄 백팩

심플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다.>

 

 

 

 사실은 처음 에이티반 '코스탄 백팩'을 보자마자 '이거, 두고두고 오래 쓰겠구나' 싶었다. 기본적으로 백팩의 디자인 자체가 심플하면서도 세련되어 어떤 '데일리룩 코디'에도 조화롭게 잘 어울릴 것을 이미 예상했기 때문인데, 아니나 다를까, 위와 같은 캐주얼 댄디룩과 찰떡궁합이더라.

 

 

 

<남자 직장인 백팩 추천

[에이티반] 코스탄 백팩 with 데일리룩>

 

 

 

 위 '에이티반' 백팩의 또 다른 장점을 소개하자면, 안감 내부에 들어간 '보강재'를 들 수 있다. 보통 저렴한 가방의 경우 보강재가 들어있지 않아 금세 그 모양이 망가지기 마련이다. 하지만 에이티반 '코스탄 백팩'에는 보강재가 들어있어, 심지어 가방 속이 비어있더라도, 그 형태를 유지할 수 있다. (이러한 부분은 장점 중에서도 장점이 아닐까.)

 

 

 

<2017. 09. 24. TAL Fashion 데일리룩 코디

모델 : Adam - 키 173cm / 몸무게 61kg>

 

 

 

 이쯤에서 끝인 줄 알았겠지만, 아직 할 얘기가 남았다. 위 데일리룩은 또 무엇이냐고?! 앞서 잠깐, '에이티반 ATBAHN'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1 Buy 1 Free' 이벤트에 대해 언급했었지 않나.

 

 

 

 

 

 

 지금까지 소개한 '코스탄 백팩'을 포함하여, '에이티반' 베스트 백팩 구매 시, 선택할 수 있는 '스텔라' 서류가방(브리프케이스)의 모습이다. 세 가지 색상 블랙, 카멜, 그레이 중에서 '그레이' 컬러로 골라보았고 역시나 내 선택이 옳았다. 받아 보니, 너무 예쁜 거다.

 

 

 

<[에이티반] 스텔라 남자 서류가방(브리프케이스)>

 

 

 

 에이티반 '1 Buy 1 Free' 이벤트를 통한 백팩 구매 시 '스텔라' 서류가방 외에 '스튜즈'라 하여 또 다른 디자인의 남자 서류가방(브리프케이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 평소 본인의 스타일에 따라 잘만 고르면 소위 '득템했다!'는 말이 절로 나오지 않을까 싶다.

 

 

 

 

 

 

<[에이티반] 1 Buy 1 Free 이벤트

스텔라 서류가방(브리프케이스) with 데일리룩>

 

 

 

 여기서 짚고 넘어가야할 부분으로 위 '스텔라' 남자 서류가방(브리프케이스)는 결코 이벤트용 제품이 아니라는 것이다. 기존의 퀄리티가 높은 '에이티반' 서류가방(브리프케이스)이며,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119,000원 59,000원)이지만 백팩 외 따로 구매해야 하는 제품이다.

 

 

 

<남자 직장인 백팩 추천 with 서류가방(브리프케이스)>

 

 

 

 이를 보면, 에이티반 '1 Buy 1 Free' 이벤트를 통해 '백팩'을 구매하는 것이 얼마나 합리적인 선택인가를 알 수 있는데, 그간 백팩과 서류가방이 필요했던 직장인들에겐 한 번의 백팩 구매로 서류가방까지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해본다.

 

 

 

남자 백팩 브랜드 '에이티반' 공식 홈페이지 :

www.atbahn.com

 

 

 

- 본 콘텐츠는 에이티반(ATBAHN)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Adam's Tal Project : 탈 프로젝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