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탈 프로젝트

깔끔한 신발 정리 방법 [오하임] 신발정리대 본문

Adam's Note/Review & Opinion

깔끔한 신발 정리 방법 [오하임] 신발정리대

Adam's Tal 2018. 6. 27. 10:53
반응형

'Review & Opinion'

 

깔끔한 신발 정리 방법

[오하임] 신발정리대

 

 

 

<신발정리대를 활용한 신발장 (신발) 정리>

 

 

 

2018. 05. 01.

 

 

 

 어느날, 부모님이 내게 하신 말씀이 있다. '신발 좀 그만 사라!' '신발장에 공간이 없다!' 솔직히 처음 이 말을 듣었을 땐 짜증부터 났다. 패션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지금 가지고 있는 신발(운동화 & 구두 & 워커 부츠 등)도 모자라게 느껴지는데... 부모님은 나의 신발이 많다며 나무라신 거다. 그래도 신발장을 보니, 뭐라 할 말이 없어졌다. 거의 다 내 것이었기 때문이다.

 

 

 

 

 

 

 이윽고 생각에 잠겼다. 어떻게 하면 이 어려운(?!) 상황을 극복할 수 있을까. 이 세상에 예쁜 신발은 너무나도 많고, 단언컨대 난 앞으로도 계속해서 신발을 살 것이다. 하지만 부모님은 이런 나를 이해하지 못 하시고 구박만 하시니, 어떻게든 이 문제를 슬기롭게 해결해야겠다 싶더라.

 

 

 

<오하임 신발정리대 - 3단계 높이 조절 (블랙)>

 

 

 

 그러던 중, 언젠가 TV에서 봤던 가지런히 정리된 연예인의 신발장이 떠올랐다. 이른바 '신발정리대'라고 했던가. 그것을 사용하여 각종 구두며 운동화며 깔끔하게 정리하던데, 나 역시 하나 구매해볼까 하였다. 그 길로 소셜커머스에서 찾은 (3단계 높이 조절 가능)'오하임' 신발정리대는 위 사진과 같다.

 

 - 참고로, 오하임 '신발정리대'의 가격은 (블랙 색상의 경우) 10개8,900원20개12,900원이다.

 

 

 

 

 

 

<오하임 신발정리대 조립 방법 - 상단

3단계 높이 조절>

 

 

 

<오하임 신발정리대 조립 방법 - 하단>

 

 

 

 3단계 높이 조절이 특징인 오하임 '신발정리대'에 막상 신발을 올려놓아보면 단화(?!)를 제외하고선 대부분 (위 사진과 같이) 제일 높게끔 결합을 해야했는데... 그렇게 완성된 신발정리대의 높이가 생각보다 꽤 높은 모습이다. 그 위에 신발(운동화 & 구두 & 워커 부츠 등)을 올리면, 높이가 더 높아져 전체적으로 신발장공간(높이) 또한 여유로워야 들어가겠더라.

 

 

 

 

 

 

 신발 정리를 하면서 신발장의 세로 길이를 재보았더니, '신발장' 높이가 최소 20cm 이상은 되어야 '신발정리대'가 예쁘게 잘 들어간다고나 할까. (물론, 이 역시 신발의 종류에 따라 높이 차이가 있겠지만 말이다.) 모쪼록, 구매 전 반드시 참고해야할 부분이지 싶다.

 

 

 

<깔끔한 신발 정리 방법 : 신발정리대>

 

 

 

 완성된 '신발정리대'에 신발(로퍼 구두)을 올려보았다. 개인적으로 신발이 (어떤 식으로든) 망가지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 3단계 높이 조절에 있어, (위 아래) 신발 간 일정 공간을 두기 위해 최대 높이에 맞춰 조립한 모습이다. 그런데 위에 올려둔 신발의 무게 때문에 (경우에 따라) 윗판이 살짝 내려와 아래의 신발과 맞닿기도 하더라.

 

 - 어찌됐든, 신발을 '정리대'에 가지런히 놓아두기만 해도 어딘지 모르게 훨씬 깔끔해 보인다. 그렇게, 내가 가진 모든 신발(운동화 & 구두 & 워커 부츠 등)을 다음과 같이 정리해보았는데...

 

 

 

 

 

 

<오하임 '신발정리대'를 활용한 신발장 신발 정리>

 

 

 

 비포(Before) (&) 에프터(After) 방식으로 신발 정리 전(?!) 또한 사진으로 남겨두었어야 했다. '신발정리대'를 사용하기 전, 위 신발장이 얼마나 복잡하고 지저분했을지, 깔끔하게 정리된 모습을 통해선 상상이 잘 안 되지 싶다. 개인적으로는 100% 아니, 200% 만족한다.

 

 

 

 다만, 앞서 언급했듯 신발정리대의 높이가 생각보다 높아 신발장의 세로 길이 역시 최소 20cm 이상이 요구되었는데... 이 부분은 어쩔 수 없으려나. 사진 속 신발장의 세로 길이는 위에서부터 차례대로 대략 23cm & 17cm & 22cm & 27cm이다. (위에서 두 번째, 세로 길이 17cm 칸에는 도저히 신발정리대를 넣을 수 없겠더라.) 모쪼록, 참고하기 바란다.

 

 

 

Adam's Tal Project : 탈 프로젝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