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탈 프로젝트

여자 구찌 가방 해외직구/구매대행 - 구찌 미니돔 여성 핸드백 가방 추천 본문

Adam's Note/Review & Opinion

여자 구찌 가방 해외직구/구매대행 - 구찌 미니돔 여성 핸드백 가방 추천

Adam's Tal 2020. 11. 19. 11:49
반응형

'Review & Opinion'

 

여자 '구찌' 가방

해외직구 / 구매대행

 

- 구찌 미니돔 -

여성 핸드백 가방 추천

 

 

<여자 구찌 가방 추천 (해외직구 / 구매대행)

구찌 미니돔 여성 핸드백 가방 / 모델 : 449654 BMJ1G>

 

 

2020. 10. 12.

 

 

 언젠가 어머니께서 홈쇼핑을 보시던 중 '저 가방 예쁘지 않냐'며 가리키신 제품이 있었는데 그게 바로 이번 시간 소개할 여자 '구찌 GUCCI' 가방 '마이크로시마 미니돔 여성 핸드백(토트백/크로스백)'이다. 해당 모델(449654 BMJ1G)의 경우, 홈쇼핑 판매가로는 100만원이 훌쩍 넘어 일시불로 구매하기엔 조금 부담스러운 금액대의 가방이더라. (솔직히, 할부도 부담스럽다며...)

 

 - 그래서 알아본 게, 여자 '구찌' 가방 ' 해외직구 / 구매대행'이랄까.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1) 어머니(엄마) 선물 추천 [에트로] 숄더백 가방

 

(2) 20대/30대 남자 향수 추천 [돌체앤가바나] 라이트블루 향수

 

 

<해외직구 / 구매대행 - 구찌 여성 가방 추천

구찌 마이크로시마 미니돔 여성 핸드백/토트백/크로스백>

 

 

 그러고 보면, 요즘 많은 사람들이 '해외직구' 및 '구매대행'을 이용하지 않나. 내가 조금 늦은 것 같지만, 이번 기회에 나 역시 구찌 '해외직구'를 알아보면서 결국 위 구찌 '미니돔 핸드백(토트백/크로스백)'을 판매하는 '구매대행' 사이트를 알게 되었는데... 분명, 동일 제품(모델 : 449654 BMJ1G)임에도 불구하고 가격 차이가 너무 커 놀랐다.

 

 - 해당 구찌 '해외직구 / 구매대행' 판매자는 영국의 '아울렛'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구매하여 소비자에게 보내주는 방식으로 관세부가세 또한 상품 가격에 포함하여 판매하는 모습이다. 그리하여, 대략 77만원에 여자 '구찌' 가방을 구매했다는 거!

 

 

 

 

 일반적으로 '해외직구 / 구매대행'에 있어, 몇 가지 변수가 있다면, 관부가세환율 그리고 현지사정 등을 들 수 있다. 그 외적인 측면에서는 '판매자'의 신뢰성이 가장 중요하지 싶은데... (정품 여부야, 그저 100% 정품이겠거니 믿고 사는 거지만) 상품의 품질 면에서 보면 '해외직구 / 구매대행' 특성상 전적으로 판매자의 안목에 달려있기에 가격이 저렴한 대신 품질에 대한 리스크가 크다 볼 수 있다. (일종의 복불복이랄까?!)

 

 

<여자 구찌 가방 해외직구 / 구매대행

구찌 여성 가방 추천 - 미니돔 핸드백/토트백/크로스백>

 

 

 정말 다행스럽게도 내가 받은 '구찌' 여성 가방은 보자마자 '잘 샀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매우 상태가 좋은 제품으로 받아보았는데, 선물용으로도 손색없을 양품으로 어머니께서 크게 만족하셨다며... 그렇게 구매한 여자 '구찌' 가방, 대체 어떤 제품인지 궁금하지 않나?!

 

 - 구찌 '미니돔' 여성 '핸드백' 가방(모델 : 449654 BMJ1G)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위 '구찌' 여성 가방의 원산지는 이탈리아(Made In Italy)이며, 소가죽 소재의 제품이다. 구찌 '미니돔' 핸드백 사이즈는 S(스몰) 사이즈(가로 24cm & 높이 18cm & 12cm)로 한 손에 들고 다니기에 적당한 크기이다. 참고로, 해당 '구찌' 가방을 '핸드백'이라 칭하였지만, 다르게는 '토트백'이라 불리며, 어깨끈이 포함돼 '크로스백'으로도 활용 가능한 모습이다.

 

 

<구찌 해외직구 / 구매대행 - 여자 구찌 가방 추천

구찌 마이크로시마 미니돔 449654 BMJ1G> 

 

 

 앞서 언급하였던 바 '해외직구 / 구매대행' 이용에는 리스크가 따른다. 교환반품(환불) 절차가 국내와는 다르게 적용돼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경우도 있고, 받아본 제품이 품질면에서 만족스럽지 못할 수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외직구 / 구매대행'이 매력적인 이유는 저렴한 '가격' 때문이지 싶다.

 

 - 실제로, 국내 백화점 및 아울렛에서 구매할 때보다 (물론, 품질 및 AS 측면에서 조금 차이가 있겠지만) '해외직구 / 구매대행' 이용 시 훨씬 낮은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게 사실이다. 아무래도 가격 차이가 너무 크단 말이지. (가끔은 나도 해외에 살면서 유명 브랜드 제품을 값싸게 구하고 싶다며...)

 

Adam's Tal Project : 탈 프로젝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