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탈 프로젝트

[네네치킨 메뉴 추천 가격] 네네치킨 순살 반반 : 스노윙 치즈 & 쇼킹핫 양념 치킨 본문

Adam's Note/Review & Opinion

[네네치킨 메뉴 추천 가격] 네네치킨 순살 반반 : 스노윙 치즈 & 쇼킹핫 양념 치킨

Adam's Tal 2018. 3. 8. 11:30
반응형

'Review & Opinion'

 

[네네치킨 메뉴 추천 가격]

 

네네치킨 순살 반반 :

스노윙 치즈 & 쇼킹핫 양념 치킨

 

 

 

<네네치킨 순살 반반 치킨

스노윙 치즈 & 쇼킹핫 양념 반반> 

 

 

 

2018. 02. 04.

 

 

 

 맛있다는 소문만 들어봤지, 실제로 먹어본 적은 처음이다. 솔직히 말해서, 시중의 여러 치킨 브랜드 중에서 '네네치킨 NENECHICKEN' 자체를 이번에 처음 이용해본 것 같다. 그런데 말이다. '네네치킨' 순살 반반... 스노윙 치즈 & 쇼킹핫 양념, 이 조합은 거의 진리이지 싶다.

 

 

 

 

 

 

 참고로, 이번 시간에 소개하는 '네네치킨' 추천 메뉴, 순살 반반 치킨(스노윙 치즈 & 쇼킹핫 양념)이, 지금까지 내가 먹어본 수많은 치킨 가운데, 확실히 다섯 손가락 안에 든다고나 할까. - 이렇게까지 칭찬하고 또 추천하는 '치킨 (= 치느님)'의 맛이 그대도 궁금하지 않나?!

 

 

 

<네네치킨 메뉴 가격 & 추천 메뉴

네네치킨 메뉴판 by 배달 어플리케이션(앱)>

 

 

 

 이번 기회에 '네네치킨'을 처음 이용해보면서, 솔직히 말해, 그저 익숙한(?) 메뉴)나 주문할까 싶기도 했다. 예를 들어, '후라이드 치킨'이나 '양념치킨', 그도 저도 아니면, '양념반 + 후라이드반' 같은 메뉴 말이다. ('순살' 여부는 각자의 기호에 따라 선택하도록 하자.)

 

 

 

 

 

 

 안 그래도, 개인적으로 치킨은 뼈째(?) 먹기보다 '순살(!)'로 먹기를 좋아하는 데다가, 자칭 '치즈 마니아'로서 네네치킨 '순살스노윙 (치즈맛)'이 눈에 확 띄는 게 아닌가. 또 마침, 그게 '네네치킨' 인기 메뉴라네?!

 

 - 이처럼, '네네치킨 순살 반반' 메뉴로 주문 가능한 '순살 스노윙 치즈' 치킨은 '순살 양념' 혹은 '순살 쇼킹핫 양념' 치킨과 함께 (반반) 묶음 가격으로 20,000원에 판매되는 모습이다. 그런데 내가 아무리 치즈를 좋아해도, 치킨을 치즈맛만 먹기엔 다소 느끼(?)한 것이 사실이다. 이때, 달콤(?!)하거나 매콤(?!)한 양념 치킨을 곁들여 먹으면... 한 마디로, 'Good!'이다.

 

 

 

<네네치킨 메뉴 추천 (가격)

네네치킨 스노윙 치즈 & 쇼킹핫 양념

(순살 반반) / 가격: 20,000원>

 

 

 

 비록 이 시간에 소개할 '네네치킨' 메뉴는 '스노윙 치즈 & 쇼킹핫 양념' 순살 반반 치킨이지만, 개인적으로 '스노윙 치즈' 치킨은 그대로 두고, 매운 쇼킹핫 양념(X) 대신, 그냥 일반 '양념' 치킨으로 선택해 먹는 것도 나름 추천하는 바이다.

 

 - 매운 음식을 좋아하지 않거나, 그리 잘 먹지 못하는 이들에게 딱이지 싶은데... '네네치킨' (순살) 양념 치킨의 맛도 상당히 좋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네네치킨 메뉴 추천

네네치킨 스노윙 치즈 (순살) 후기

with 치킨무 & 옥수수콘>

 

 

 

 이쯤 되면, 모두가 추천하는 '네네치킨'의 인기 메뉴, '스노윙 치즈' 치킨의 맛이 궁금하지 않나. 우선, 그 비주얼을 보자마자, '드디어, 진짜가 나타났구나.' 싶었다. 아니나 다를까, 한 입 먹어보니, 아무에게도 빼앗기기 싫은 그런 강렬한 맛을 느낄 수 있었는데... 솔직히, 이렇게 맛있을 수가 있나. - 메뉴 개발자, '칭찬해~!'

 

 

 

 

 

 

 네네치킨 '스노윙 치즈' 치킨의 맛에 반한 게 사실이다. 일단 한 번 맛보면, 반할 수밖에 없다. (뼈째 먹는 메뉴는 모르겠고, 순살은 거의 진리라고 본다.) 그뿐만 아니라, '치킨무'도 맛있고, 함께 달려온 '옥수수콘'도 맛있다.

 

 - 여태 치킨 배달을 이용하면서 '치킨무'는 당연하다 쳐도, '옥수수콘'은 네네치킨을 통해 처음 받아 봤는데, 주문한 치킨(스노윙 치즈 & 쇼킹핫 양념)과 은근(?) 잘 어울리는 동시에 맛도 좋더라. 이상하게도 자꾸만 손이 간다.

 

 

 

<네네치킨 메뉴 추천

네네치킨 쇼킹핫 양념 (순살) 후기>

 

 

 

 '네네치킨' 순살 반반, 그 나머지 반을 차지하는 '쇼킹핫 양념' 치킨의 맛은 어떨까? 얼마나 매콤(?)하게 만들었으면 '쇼킹핫(?!)'이라는 표현을 사용했나 궁금했는데... 개인적으로 맛보았을 때, (매콤한 수준을 넘어) 꽤나 맵게(!) 다가와 먹는 데 고생 좀 했다.

 

 - 물론, 평소에 매콤한(혹은 매운)을 좋아하고 또 잘 먹는 이들에겐, 네네치킨 메뉴 중에서 '쇼킹핫 양념' 치킨 정도는 거뜬하게 (또 맛있게) 먹지 않을까 싶다. (하지만 누군가에게는 매울 수 있다는 점, 유의하기 바란다.) 

 

 

 

 

 

 

<네네치킨 메뉴 추천 (가격)

네네치킨 순살 반반

스노윙 치즈 & 쇼킹핫 양념 치킨>

 

 

 

 그래서 내가 치킨도 '반반'으로 주문한 것 아닌가. 네네치킨 '쇼킹핫 양념' 치킨이 맵다고 해서, 안 먹을 수도 없고, 그냥 먹자니 힘들고... 이때, 함께 주문한 '스노윙 치즈' 치킨이 그렇게 고마울 수가 또 없다. 위 사진과 같이, '쇼킹핫 양념' 치킨을 (스노윙 치즈 치킨의) '치즈 가루'에 찍어 먹으면, 그 매콤한(매운) 양념의 맛이 조금은 중화된다고나 할까.

 

 - '네네치킨 순살 반반' 메뉴로, 위와 같이 '스노윙 치즈' & '쇼킹핫 양념' 치킨을 주문했을 때, 두 가지 맛의 치킨을 조화롭게 먹는 하나의 방법이지 싶다. 덧붙여, (앞서 언급했듯이) 쇼킹핫 양념 대신 그냥 일반 '양념' 치킨도 하나의 대안이 될 수 있으니, 그 또한 참고하도록 하자.

 

 

 

Adam's Tal Project : 탈 프로젝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