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탈 프로젝트

[남자 겨울 패션] 데일리룩 : 남자 양털 카라 패딩 자켓 코디 with 남성 워커 부츠 본문

'TAL Fashion' Daily Look

[남자 겨울 패션] 데일리룩 : 남자 양털 카라 패딩 자켓 코디 with 남성 워커 부츠

Adam's Tal 2018. 1. 11. 16:20
반응형

'TAL Fashion'

 

[남자 겨울 패션] 데일리룩 :

남자 양털 카라 패딩 자켓 코디

with 남성 워커 부츠

 

 

 

<2018. 01. 03. TAL Fashion 데일리룩 코디

모델: Adam - 키 173cm / 몸무게 63kg>

 

 

 

2018. 01. 03.

 

 

 

 새해가 밝았지만, 추위는 한층 더 짙어진 것만 같다. 이처럼 추운 겨울 날씨엔 '' 달린 옷을 입으면 얼마나 좋을까?! 안 그래도 갖고 싶었는데, 이게 또 요즘 트렌드인가 보다. 소위 '양털 카라 자켓'이라고 하지, 아마... 디자인이 세련된 것은 물론, 따뜻해 보이기까지 하다.

 

 

 

 

 

 

 '갖고 싶다, 갖고 싶다.' 마음 속으로 서너 번 외고 나니, 어느새 카라 디자인이 양털(?) 혹은 보아털(?) 이루어진 '남자 자켓'을 찾고 있는 나를 발견할 수 있었다. 그리하여 천신만고 끝에 찾아 구매한 '에스티코 : 디엠스 STCO : DIEMS' 제품의 브라운 색상 '남성 인조 양털 카라 패딩 자켓'이 바로 이번 포스팅의 메인 아이템인데, 해당 '자켓'을 활용한 '남자 겨울 패션' 데일리룩은 다음과 같다.

 

 

 

<[남자 겨울 패션] 데일리룩

남자 양털 자켓 코디 with 터틀넥 니트>

 

 

 

 위 사진 속 '남자 양털 자켓'은 양털 카라 디자인의 '남자 패딩 자켓'으로 전체적인 몸통은 브라운 컬러의 체크 무늬 '패딩 자켓'이지만, 카라 부분은 아이보리 색상의 양털로 이루어진 모습이다. 정확한 제품명(DJADD04CCH)은 앞서 언급했듯 '남성 인조 양털 카라 패딩 자켓'이며, 사이즈는 100이다. - 현재는 안타깝게도 품절된 상태.

 

 

 

 

 

 

 해당 브라운 '남자 패딩 자켓'에 들어있는 여러 디자인 중에서 '양털 카라'도 마음에 들지만, 팔꿈치 부분에 들어간 베이지 배색 '패치' 또한 정말 마음에 드는데, 거기에 맞춰 착용한 것이 상의, 베이지 '터틀넥 니트'이다. 물론, 컬러가 완전히 동일하지는 않지만, 전체적으로 상의는 브라운 & 베이지 계열의 색상 톤을 유지하고 싶었다.

 

 

 

 

 

 

<[남자 겨울 데일리룩]

남자 패딩 자켓 코디 with 청바지 & 머플러>

 

 

 

 이번 '남자 겨울 데일리룩 코디'에 있어, 전체적인 룩의 포인트(?!) 설명은 끝났다. '패딩 자켓'의 양털 카라를 중심으로 팔꿈치 배색 '패치'와 상의 '터틀넥 니트' 베이지 색상 깔맞춤까지... 이 정도면 나름 '패션'에 애쓴 티(?!)가 팍팍 나지 싶다. 

 

 

 

 

 

 

 덧붙여, 상하의 코디 속 조화에도 조금 더 신경쓰고자 하였다. 하의로 착용한 블랙 '워싱 진(청바지)'에 맞춰 액세서리로 네이비 색상의 모직 '머플러'를 목에 걸쳐보았는데, 나름 느낌(?!) 있어 보여 만족스러웠다. 참고로, 아우터로 착용한 '패딩 자켓'의 질감과 '양털 카라' 디자인을 고려했을 때, 역시나 청바지와 잘 어울리겠다 싶더라.

 

 

 

<[남자 데일리룩 패션]

남자 양털 카라 패딩 자켓 코디

with 남성 워커 부츠>

 

 

 

 마지막으로, 아우터 '남자 양털 카라 패딩 자켓'에 맞춰 블랙 워싱 진(청바지) 아래 '남성 워커 부츠'를 (다크) 브라운 색상으로 신어줘 깔맞춤을 연출해보았다. 언젠가 '슬랙스 & 구두' 조합 또한 도전해볼 생각이지만, 이번 '데일리룩'만큼은 '청바지 & 워커 부츠' 조합을 활용하여, 일종의 클리셰(?!)와 같은 '남자 양털 카라 패딩 자켓 코디'를 준비한 모습이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남자 패딩 자켓 추천: 남성 브랜드 [어반코드 더클래스] 베이지 남자 다운 패딩 자켓

 

 

 

 

 

 

<2018. 01. 03. TAL Fashion 데일리룩 코디

모델: Adam - 키 173cm / 몸무게 63kg>

 

 

 

<상의>

 

 

[에스티코 디엠스] -

@브라운 양털 카라 패딩 자켓

(사이즈 100)

+ [엠폴햄] - @베이지 터틀넥 니트

(사이즈 95)

+ [에스티코] - @네이비 모직 머플러

(사이즈 Free)

 

 

 

 

 

 

<하의>

 

 

[보세] - @블랙 워싱 진(청바지)

(사이즈 M)

+ [수제화] - @브라운 워커 부츠

(사이즈 270mm)

 

 

 

<[남자 겨울 패션] 데일리룩 :

'남자 양털 카라 패딩 자켓 코디' 디테일 컷>

 

 

 

  개인적으로 너무나 가지고 싶었던 '남자 양털 카라 자켓'을 (그것도 '패딩 자켓'으로) 구매함에 따라, 새롭게 도전해본 '남자 겨울 패션'이었는데, 나름 '데일리룩'을 꾸리면서 몇 차례 다음 코디를 위한 영감을 받았던 것 같다. (그런 의미에서, 해당 자켓을 활용한 또 다른 '패션 스타일'이 더 기대된다고나 할까.)

 

 

 

 비록, 양털 카라 디자인의 남성 자켓은 그 자체만으로 한 철의 유행(?)일 수도 있지만, 이왕에 마음 먹고 구매한 김거, 매 겨울마다 멋진 '데일리룩 코디'로 찾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그러고 보면, 지난 번에 구매한 아이보리 (베이지) '패딩 자켓'도 얼른 스타일링 하여 선보여야 할텐데 말이다. 할 일이 많다. ^^;

 

 

 

Adam's Tal Project : 탈 프로젝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