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탈 프로젝트

남자 가을 자켓 추천 [스파오] 남자 스웨이드 자켓 & 사이즈 및 색상 교환 안내 본문

Adam's Note/Grooming Info

남자 가을 자켓 추천 [스파오] 남자 스웨이드 자켓 & 사이즈 및 색상 교환 안내

Adam's Tal 2017. 11. 15. 20:39
반응형

'Grooming Info'

 

남자 가을 자켓 추천

[스파오] 남자 스웨이드 자켓

&

사이즈 및 색상 교환 안내

 

 

 

<[스파오 SPAO] 남자 스웨이드 자켓

베이지 스웨이드 헤링턴 자켓 / 사이즈 95>

 

 

 

2017. 10. 11.

 

 

 

 이번 시간에는 낙엽이 우수수 떨어지는 가을에 입기 좋은 '남자 자켓'을 하나 추천할까 한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갑으로 알려진 캐주얼 브랜드 '스파오' 제품의 '남자 스웨이드 자켓'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개인적으로 계절이 바뀔 때마다 집 근처 '스파오 SPAO' 매장을 방문해 '어디 새로 나온 상품은 없나?'하며 둘러보곤 하는데, 2017년 F/W 상품으로 나온 '스웨이드 헤링턴 자켓'을 보자마자 '이건 꼭 사야해!'했던 기억이 있다.

 

 

 

<스파오 스웨이드 자켓

스웨이드 헤링턴 자켓 / 가격: 79,900원>

 

 

 

 '스파오 SPAO'에서 옷을 구매할 때면 우선 오프라인 매장에 들러 마음에 드는 상품을 직접 입어보고 또 만져본 후, 온라인 쇼핑몰(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다시 방문해 보다 더 저렴한(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곤 하는데 위 '스웨이드 자켓 / 가격 : 79,900원' 또한 그렇게 구매한 제품이다.

 

 

 

 

 

 

그 단적인 예로 위 가격표 보이는가?!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 가격 79,900원에 판매 중이던 해당 '스웨이드 자켓'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하면서 할인에 할인을 더하여 48,520원을 지불한 모습이다. 결과적으로 이 정도면 꽤나 잘 샀지 않나 싶다. :P

 

 

 

<스파오 스웨이드 자켓

스웨이드 헤링턴 자켓 / 사이즈: M>

 

 

 

 내 신체 사이즈 '키 173cm / 몸무게 61kg'에 있어 위 스파오 '스웨이드 자켓'는 M사이즈가 딱 핏하게 잘 맞더라. 덧붙여, 자켓의 태그를 보면 '95사이즈 = M사이즈'의 경우, '170 / 92A'로 키 170cm에 가슴둘레 92cm 정도의 체형을 가진 사람에게 맞는 옷임을 알 수 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남자 스웨이드 자켓 코디 [스파오] 베이지 스웨이드 자켓 with 남자 터틀넥 니트 & 슬랙스 코디

 

 

 

<남자 가을 자켓 추천

남자 스웨이드 자켓 (베이지)>

 

 

 

 '스파오 SPAO' 온라인 쇼핑몰(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어떠한 상품을 구매한 뒤, 그 제품의 '사이즈' 또는 '색상'을 교환하고자 할 때가 있다. 여기서 알아두면 좋은 것이, 비록 온라인에서 구매한 상품이지만,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해당 상품의 사이즈 또는 색상을 교환할 수 있다는 점인데... 다만, 반드시 유의해야할 몇 가지 주의사항이 있다.

 

 

 

 

 

 

 우선, '스파오'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O)하는 것은 가능하나, 환불(X)은 불가능하다는 점 인지하기 바란다. 더불어, 상품 오배송의 경우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이 불가능하다. (예를 들어, 다른 색상의 제품을 받았을 때는 온라인 교환만 가능하단다.)

 

 

 

<스파오 사이즈 및 색상 교환 안내>

 

 

 

 또한 본인이 방문할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에 교환하고자 하는 상품의 '사이즈' 또는 '색상'이 없는 경우엔 교환 자체가 불가능하다. (이러한 이유로 매장 방문 전 미리 연락을 해보아야 한다.) 참고로, 매장에 따라 상품의 재고량이 상이하기 때문에 새상품이 없어 디스플레이 제품과 교환될 수도 있다.

 

 

 

 

 

 

 어쨌든, 오늘 소개한 스파오 '남자 스웨이드 자켓'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보급형 스웨이드 자켓이 아닌가 싶은데, 남자의 가을을 책임질 자켓으로 추천하며 이 글을 마친다.

 

 

 

Adam's Tal Project : 탈 프로젝트

 

 

반응형
Comments